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앨범도 특이해야 잘 팔린다? 반응 좋은 샤이니 키 앨범 잔 비주얼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9. 27. 13:11

본문

반응형

 

앨범도 특이해야 잘 팔린다? 반응 좋은 샤이니 키 앨범 잔 비주얼

 

복고, 싸이버 감성 CD 플레이어 판매하는 에스파 아마겟돈 앨범, 실물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438

 

복고,싸이버 감성 CD플레이어 판매하는 에스파 아마겟돈 앨범, 실물

복고,싸이버 감성 CD플레이어 판매하는 에스파 아마겟돈 앨범, 실물   와 언제적 CD플레이어냐..ㅋㅋㅋ 반갑다에스파 앨범 이번에는 CD플레이어로 내나 보네요반응이 은근 핫한가 봅니다.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이번에 샤이니 키가 세번째 미니앨범을 냈는데,

앨범굿즈?가 신박해서 난리남...예쁘다고 팬들사이 말들이 많나봄

바로 잔 안에 원형포카 들어있고 위에 미니 씨디가 들어있는 형태인데,

저 앨범 잔 때문에 난리남.. ㅋㅋㅋㅋ

그런데 일반 사람들이 봐도 잘 뽑은듯...?

재질은 유리는 아니고 레진이라고 하네요!

 

팬들사이에서는 저기에 인형올리거나 반지같은 쥬얼리 보관함으로 쓴다고!!

 

SM 저번에 에스파는 CDP로 입소문나더니 이번에는 키꺼 앨범잔으로 입소문 내는중인데,

이런 컨셉은 가수 본인이 내는걸까 프로모션팀이 이 하는걸까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샤이니 키는 왠지 본인이 아이디어 냈을거 같은데...?

 

 

 

 

 

Pleasure Shop - The 3rd Mini Album

 

 

구성품

 

The glass of pleasure

Circle photo card

Photo book

Photo card

Folded poster

 

 

 

뭔가 때깔이 기가 막히긴 하네요.

앨범을 사서 다시 듣는 의미가 별로 없긴 하니까 저런식으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하는듯...?

팬 입장에서는 다양한 굿즈컬렉션이라서 수요가 많긴 할듯...

투명하고 독특해서 일반인도 사고싶게 만드는 비주얼..

 

 

 

 

 

 

참고로 올려져 있는 저 억울한 표정의 인형은 샤이니 키 인형이라고 하네요

이번앨범에 포함된 굿즈는 아니라고 함

원래 있던 아이인가봄 

 

 

 

 

 

샤이니 우정반지랑 종현이가 생일선물로준 반지 담아져있긔 ...ㅠ

 

 

 

ㅊㅊ ㄷㅋ

 

키링 같이 주는 거 너무 좋음 내돌도 해주라 에셈아

 

이제 씨디가 아니고 엠디고만

 

지디 앨범 하트브레이커 얼굴 본뜬거보고 신기한게 엊그제같은데…

 

키 앨범 진짜 잔이 들어있는거야???

 

동방신기 미로틱 A-B 버전보고 놀란것이 엊그제같은데.. 

 

에스파는 첫 실물앨범 모양 cdp라서 팬들한테 ㄹㅇ 의미있음ㅋㅋㅋ 심지어 예뻐서 너무 좋음

 

슴에서 최근 나온 앨범 중에 키 잔 저거랑 위시 위츄 인형 예쁘다고 생각했음 ㅋㅋㅋ

 

기범이 잔 저거 지금 우리집 와있는데 나 왜 집 못 가고 있냐... 실물 너무 기대됨

 

앨범 언제 나오나 한참 봄 ㅋㅋㅋㅋ 저게 앨범이구나 신박하다

 

앨범은 어딨노..했는데 저게 앨범이었어????

 

잔이유리면 ㄱㅊ 플라스틱일려나..
아무래도유통중깨지니까

 

ㅁㅊ 저 와인잔까지가 구성품인거야??

 

저 잔들어있는 앨범은 이만원인가하는데 담겨있는 반지는 천이라며…(아닐수도)

 

어차피 안 듣는 앨범
요즘은 앨범도 디자인같아
키링으로도 많이 나오던데

 

씨디가 뚜껑이고 탈부착 되나보네 ㄷㅂ

 

너무 이쁘더라 이번 앨범...

 

유리컵이 앨범이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