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후기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9. 30. 14:31

본문

반응형

배스킨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후기

 

 

배스킨라빈스 쿼터 만원에 먹는법,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28

 

배스킨 라빈스 쿼터 만원에 먹는법,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후기

배스킨 라빈스 쿼터 만원에 먹는법,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후기   출시예정 0칼로리 아이스크림 라인업. 수박바, 생귤탱귤, 더위사냥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496 출시예정 0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배스킨 요즘대세 변우석 기용한,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정보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45

 

배스킨 요즘대세 변우석 기용한,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정보

배스킨 요즘대세 변우석 기용한,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정보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남녀 변우석 김혜윤 덩치케미https://snaketeacher.tistory.com/8988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남녀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지난주에, 배달의 민족이 배스킨라빈스 쏨!

배스킨라빈스 만원쿠폰, 8천원쿠폰, 7천원쿠폰, 6천원, 5천원, 4천원, 3천원, 2천원 쿠폰 나눠줬다는 사실 아시나요? ㅋㅋㅋ

왜 이렇게까지 뿌렸는지 아직도 의문...

배달의민족이 위태로운건지. 배스킨이 위태로운건지 많이도 쿠폰 뿌림

그래서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나는, 매일매일 아이스크림 먹는 사람 됨 ㅋㅋㅋㅋ

배라... 비싸잖아.. 이런 기회 놓칠 수 없다...!!!

 

 

 

 

 

 

이달에는 변우석이 모델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우석이도 외계인과 신상맛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을 시켜먹어봄...

두바이초콜릿이 유명세를 타다 보니 뒤늦게 배라도 합류한걸까..

조금 느린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ㅎㅎ

 

 

 

 

쿼터가 원래 가격은 18500원인데, 배달의 민족이 하사하신? 만원쿠폰으로 8500원에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음.

참고로 쿼터의 중량은 620g 이며 파인트는 320g, 패밀리는 960g 하프갤론은 1200g 입니다.

파인트는 3가지맛, 쿼터는 4가지맛, 패밀리는 5가지맛, 하프갤론은 6가지 맛입니다.

 

 

 

 

 

 

 

 

 

우석이도 외계인

 

 

민트 + 초콜릿 + 초코프레첼의 조합인데.

나는 평소에 민초파는 아닌데 누가 사주면 먹는 사람 ㅋㅋㅋ

이번에는 내가 배라를 많이 시킬 예정이라 한번 돈 주고 시켜먹어봄...

맛은... 예상한 그맛이다..ㅋㅋ

딱 민트와 배스킨에서 유명한 엄마는 외계인 합친맛인데

진하고 상쾌하고 왔다갔다 묘한맛이다......

 

 

기존의 엄마는 외계인에 박혀있던 초코볼도 있는데, 음...

민초파가 아닌 나는 외계인 그 부분만 맛있어..ㅋㅋㅋㅋ 

민초는 역시나 내 스타일은 아닌걸로...적응기간이 더 필요하다..ㅋㅋ

 

 

 

 

 

 

 

두바이스타일 초코통통

 

 

이름부터가 두바이스타일 초코통통!

아마도 피스타치오맛이겠거니 하고 시켰다

초콜릿, 피스타치오, 초코프레첼이 섞여있는 제품으로 아마도 두바이초콜릿의 후속주자 맛이 아닐까 싶다.

이 아이도 신상맛이라고 해서 바로 시켜먹어봄...

 

왜냐 나는 평소에 피스타치오를 사랑한다. 

배라에서 피스타치오아몬드랑 최근에 나온 나는 딸기치오도 좋아라하는 사람이기 때문! 

 

 

 

 

 

 

맛은 초코와 고소하고 느끼한 피스타치오의 만남이라 둘이 생각보다 잘 어울렸음.

중간 중간 초코프레첼이 씹히는 맛이라 배라 특유의 씹히는 아이스크림에 아주 적합한 맛이랄까..?

우석이는 외계인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당이 충천되는 행복한 맛이였음 ㅎㅎ

 

크런치볼은 유행하는 카다이프를 대체한 거였을까? 나는 개인적으로 초코초코볼이 더 좋다..ㅋㅋ

피스타치오아몬드 맛과 비교해 봤을 때 진한 피스타치오맛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초코랑 진하고 옅고 밸런스를 잘 맞은 맛이였음.

 

결론은 맛있어서 또 한번 시켜먹음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욕심 못 잃어.....

단 것좀 그만 먹으라는 가족들의 잔소리에도 다 큰 성인이 되서도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챙겨먹는 어른이인데, 

생각해보니 원래 나는 어릴때부터 아이스크림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아이였다.ㅋㅋㅋㅋ

소심한 아이라서 남에게 화는 못내고 막대아이스크림이나 통 아이스크림 사서 방에서 먹으며 열을 식혔다는...

 

 

아무튼, 이 아이는 다시 재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맛입니다.~

 

 

 

 

배라야.. 제로 아이스크림은 언제 만들래...? 나는 매달 매주 사먹을 의향이 있단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