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신상 벚꽃색깔을 닮은 딸기맛을 더한 딸기바나나킥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3. 3. 4. 16:04

본문

반응형

 

 

 

농심신상 벚꽃색깔을 닮은 딸기맛을 더한 딸기바나나킥 후기

 

 

 

언제나온지는 모르겠으나, 꽤나? 최근에 나온걸로 추측되는 농심 딸기 바나나킥!

달달이 러버들이 좋아하는 과자중 하나인 바나나킥....

달달이중 한명인 나는 어릴때부터 좋아했던 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바나나킥이 신상으로 돌아옴... 내가 안 사먹어볼 수 없지 ㅋㅋㅋ

냅다 과자 한박스 주문!

 

 

 

 

 

 

와다다다다다다  ㅋㅋㅋㅋㅋㅋㅋ 과자택배 참 언제나 나를 설레게 함 

16봉 시켰구요. 가격은 옥션인가 지마켓에서 15250 원에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신상이라서 가격대는 약간 나가는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딸기의 계절 내가 좋아하는 과자가 딸기옷을 입었다고 해서 나는 시켰지....

 

 

초코과자 환장한다면 추천! 초코반 비스킷반 오리온신상 비쵸비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9

 

초코과자 환장한다면 추천! 초코반 비스킷반 오리온신상 비쵸비

초코과자 환장한다면 추천! 초코반 비스킷반 오리온신상 비쵸비 작년 가을이였나, 오리온에서 초콜릿을 통째로 넣은 비스킷이 입소문 탄다는 정보를 입수! 과자에 환장. 초코에 환장하는 나, 바

0life-relationship.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지부터 나는 딸기다! 라고 말해주는듯.

바나나가 딸기를 안고 있네요. 그리고 밑에도 딸기가 그려져있어요. 

전체적으로 찐분홍색을 담고있는 패키지 ㅋㅋㅋ 이번달 간식은 바로 너다!

 

 

영양정보는  285Kcal 나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달달하니 뭐 넘어가쟈....

딸기스위트랑 딸기과즙분만, 딸기쿠키칩, 분말딸기, 딸기과즙분말등 딸기맛을 내려고 많이 노력했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뒤에 너무 귀엽다.  너무 외로운 바나나가 딸기를 선물받고 딸기에 반하나? 이런 썩은 고인물같은 아재개그 ㅋㅋㅋ 오랜만이네

 

 

 

열자마자 풍기는 쌍콤한 딸기내음 ㅋㅋㅋ 이거지 !! 그리고 뒤에오는 바나나의 달달한 향기

모양새는 바나나킥이 부농부농 딸기옷을 살짝 입은 느낌이랄까....

 

 

 

바나나킥이 다 좋은데... 먹을때가 너무 쓰레기야.... ㅋㄷㅋㄷ

바나나킥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듯... 과자 부스러기 탑 5안에 들 과자임 이거 ㅋㅋㅋ

그래서 나는 에어프라이종이를 깔아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는 손을 넣어서 먹기보다는 부어먹어야 함..

그래야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지.... 그리고 과자봉지에 과자부스러기 묻은게 너무 싫어.....

 

 

 

 

맛은요.....

바나나킥의 달달함에 딸기의 새콤한 맛이 더해졌는데요. 첫맛은 딸기 뒤에 바나나가 살짝 치는듯한 맛입니다.

딸기맛이 생각보다 많이 납니다.

상큼한 과일이나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괜찮게 드실것 같아요.

봄 한정 딸기과자 딱 어울리는 과자입니다.

바나나킥이 어어어어어엄청 달달함을 자랑하잖아요? 달달함을 한층 잡아준 느낌입니다.

달달함보다는 상콤함이 먼저오고 그 뒤에 녹아서 사라질때쯤 겁나 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는 이거 입에 넣고 녹여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추억 돋네요.

 

 

 

 

그리고 밑에 남은 과자 부스러기

바나나킥의 찐은 또 이 부스러기 아니겠습니꽈....... ㅋㅋㅋㅋ 이거 털어서 한입에 먹어야 하는데

그런데 이 딸기바나나킥은 참 이쁘네????

이 그 뭐니

벚꽃이 바닥에 흩뿌려진듯한 이 모양새 모야모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이 참 취저야.....

군데군데 더 찐한 딸기부스러기들이 참 곱다 고와... 과자 부스러기가 고울 일이니 이게

벚꽃나무 밑에서 먹고 싶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날을 닮은 듯한 상콤달달한맛이 일품인 딸기바나나킥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