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마셔본 칭따오맥주 그런데 달토끼칭따오?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3. 4. 19. 11:51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마셔본 칭따오맥주 그런데 달토끼칭따오?

 

 

 

 

2023 계묘년 달토끼리미티드라고 하더라구요?

편의점에서 그냥 토끼모양이길래 구매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생각 없었음. 그냥 오랜만에 칭따오? 먹어볼까나? 라는 마음이 컸음.

가격은 4캔에 11000원이라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네요.

역시 중국스타일인가 토끼가 금칠되어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 도수는 기존 4.7에서 0.3 높은 5%입니다.

한정판인듯하구요. 

지혜와 평화 번창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의해를 기념해 절구 찧는 달토끼를 연상하고 나왔다고 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보리맥아, 쏠, 홉

 

 

 

 

 

패키지가 넘나 귀엽더라구요. 요새는 맥주 패키지도 한귀욤하는듯 보는 맛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트색상의 맥주캔이라 ㅋㅋㅋㅋㅋㅋ 귀염귀염

한창 양꼬치 유행할때 칭따오 많이 마셨었는데, 요새는 마신 기억이 없네 ㅋㅋㅋ

추억을 생각하며 구매함.

오랜만에 따라셔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노오란 황금색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싶음

마셔보니 칭따오 맛이 원래 이랬던가? 싶었음.

칭따오만의 가벼게 마시기 좋게 청량한 맛은 여전했지만 시트러스계열의 향도 느껴지구요.

목넘김도 자극적이지 않고 탄산도 생각보다 안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수한 느낌도 많이 나더라구요

깔끔한 맛입니다. 

 

 

마트나 편의점 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구요.

6캔 세트구매하면 칭따오 전용잔도 준다고 하던데

전용잔은 블로그들 뒤져보니 미니잔2개인듯하네요

컵이 탐나신 분들은 마트 잘 찾아보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따오가 계묘년을 맞이해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였어요. 주인공은 바로 ‘칭따오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새해를 맞이해 선보인 이번 에디션에는 달에 사는 토끼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토끼가 상징하는 번창과 풍요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해요. 🌕🐇

알코올 도수는 기존의 칭따오보다 0.3% 높은 5%, 용량은 500ml. 제품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는 제품 6캔과 미니잔 2개로 구성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