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설빙 인절미아이스바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3. 4. 6. 16:20

본문

반응형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설빙 인절미아이스바 후기

 

 

 

 

아이스크림은 초코 아니면 과일맛만 사먹는 사람인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한번 사먹어본 롯데에서 나온 설빙 인절미바 후기입니다.

신상 아이스크림은 아닌듯 합니다 ㅋㅋㅋ 나온지 꽤나? 지난듯

그런데 저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워낙에 아이스크림은 새로운 맛을 도전 안하는 성격때문임

내가 도전 한 이유는 간단... 나는 원래 빵순이 이기도 하지만 떡순이이기도 함.. ㅋㅋㅋ

거기다 가장 좋아하는 떡은 콩고물 많은 인절미... 그래서 도전!

설빙에서 인절미빙수 사먹었던 기억이 있기는 한데 그 맛을 재현해 냈을 지 궁금하네요

 

 

쫄깃한 떡 +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 콩초코의 조합이네요

샤베트 75ml 칼로리는 165Kcal! 떡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칼로리는 있는 편이네요

떡시럽이 11%, 고소한 콩초코가 10% 들어있네요

콩초코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억속에 남아있지 않은 콩초코.. 분명히 먹어봤을 텐데....?

 

나트륨은 3%, 탄수화물 7%, 당류는 18% ㅋㅋㅋ , 지방 15% , 포화지방 40%, 단백질 4% 

 

 

 

 

 

까자마자 보이는 인절미바... 음...... ㅋㅋㅋㅋㅋㅋ 콩가루가 없어.. 인절미바인데... 아쉽군

그리고 콩초코가 뭐지 생각났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구나 누가바 겉에 코팅되어 있는 녀석...!

 

 

 

 

chatgpt 에게 물어보니 콩초코는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진 아이군요?

콩을 원료로 사용하여 만들어진 초콜릿!!!! 응 기억 확실히 났다. 누가바야... ㅋㅋㅋ

 

 

 

겉모양새는 이렇게 2가지로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그리고 안에는 이제 떡이 들어있겠지?

냄새는 인절미냄새가 납디다

근데 왜 콩가루가 없냐규... 설빙에는 있자나... 그럼 너는 인절미바가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

 

 

 

 

네 첫입의 느낌도 누가바 + 떡의 만남이였어요

설빙이라고 해서 특별하지도 않았던? 그런데 떡이 들어있어서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좋겠더라구요 보통 아이스크림보다는 포만감이 확실히 있었어요. 떡이 잘게 썰린게 아니라 저렇게 좀 크게 있다보니까 간단한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그리고 저 노란색 아이스에 인절미맛이 나더라구요? 그게 크지는 않았으나 뭐 충분히 느껴질 만한 정도입니다.

떡도 생각보다 많이 들었더라구요? 물론 중간정도 먹으면 없고 아래부분에는 아이스만 있지만 잘게 썰려 있지도 않고 나름 통으로 있어서 씹는맛을 느끼면서 먹기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콩초코랑도 어울리는 ㅋㅋㅋ

오히려 그냥 초코였으면 초코가 맛이 강해서 고소한 인절미맛을 잡아먹었을 듯 합니다. 여윽시 초코는 바닐라랑 찰떡인듯..?

이것도 뭐 어르신들도 좋아할듯한 맛의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래도 설빙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나왔으면 설빙의 퀄리티는 있을법도 했으나 그 퀄리티가 떡으로 가버린듯한.. 아쉬움이 좀 있더라구요 괜히 이거 먹고 설빙 빙수가 더 먹고 싶었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노리고 만든건가...?

 

 

 

 

떡이 들어있어서 간단하게 요기거리가 되는 설비 인절미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