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건 참을수없지, 소소한 지름샷 빙그레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2. 9. 28. 21:07

본문

반응형

 

 

이건 참을수없지, 소소한 지름샷 빙그레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달달한 걸로 스트레스 푸는 사람 요 있소만....

나는 아이스크림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한 사람이다.

밥먹고 아이스크림먹고 심심하면 아이스크림먹고 출출하면 아이스크림먹고 빡치면 아이스크림먹는 일명 아이스크림 환자 ㅋㅋㅋ

어릴 때부터 뭔가 마음에 안들고 속상한 일이 생기면 바로 나가서 아이스크림 세네개씩 사와서 그걸 먹으며 열받은 내 마음을 혼자 삭히곤 했던 버릇이 커서까지 ㅋㅋㅋㅋㅋ 끊지 못하는 중독이 되어버린 아이스크림

그래서 그런지 남들보다 아이스크림 많이 먹고 한달에 한번 나오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매번 사다 먹었고 그걸로 모자라 인터넷에서 대량구매하는 나를 발견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도 핫딜로 떠서 한번 시켜먹어보고는 오 괜찮은데?

싶어서 이번에도 시킨 빙그레 ^-^ 붕어싸만코 

저번에는 만 육천원대고 이번에는 만오천원대에 시켰네요 ㅎㅎㅎㅎ

떡붕어 8 + 녹차붕어 8 + 초코붕어 8 개 시켰었는데 한 여름에 시켰어도 녹지 않고 꽝꽝 얼어 온게 마음에 들어 재주문 했음요

 

 

 

 

 

 

 

 

 대량 개당 육백 중후반 가격대에 구매했었네요. 쿠폰 먹인 금액입니다 참고로 ㅎㅎ

거기다가 무료배송 아싸 핵이득 ㅎㅎㅎㅎ 별것도 아닌데 기분 좋음

이마트에서 5개에 6000원에 팔던데 그런거 생각하면 뭐 아주 싼 가격에 구매한거 같아 아주 만족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면 아이스크림 배달시켜 먹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저번에 먹었을 때 왜 떡붕어 싸만코가 가장 인기 많은 줄 알겠더라 ㅎㅎㅎ

녹차도 매력 있는데 냉동실에 가장 많이 남는게 녹차여서 이번에는 떡붕어 12 + 초코 12 개로 시켜보았습니다 ㅎㅎㅎ

 

 

 

옥션에서 구매 날짜는 26일에 시켜서 28일에 왔네요.

오자마자 사진은 안찍었는데 배송은 스티로폼 박스에 드라이아이스 3~4 봉 들어서 녹지 않고 옵니다. 

ㅋㅋㅋㅋ 가지런히 놓여있는 붕어싸만코를 보자니 마음이 편안하네요 ㅎㅎㅎ

 

 

 

 

 

 

 

 

싸만코 꺼내서 냉동실에 쟁이던중 이건 뭐지 싶었던 물건 ㅋㅋㅋㅋㅋ

뽁뽁이 비닐에 고이 싸진 두개의 정체 ㅋㅋㅋㅋㅋ 

는 바로 펭수 거울 잉? ㅋㅋㅋㅋㅋㅋ

 

 

 

아 이번에는 사은품도 주네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맛 고르느라 펭수따위는 신경도 안쓴 ㅋㅋㅋㅋ

이런 손거울 줘도 안쓰지만 ㅋㄷㅋㄷ

그래도 펭수가 들고 있는 붕어싸만코라 귀엽긴 하네요

빵또아도 있네 ㅎㅎㅎㅎㅎ

나름 거울 케이스도 챙겨주네 , 그냥 아이스크림 한개나 더주지 흥....

 

 

 

 

 

자신감은 자신에게 있어요

그걸 아직 발견 못하신 거에요

거울을 보고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멋진 사람이다 이렇게 생각하세요

자신을 믿고 사랑할 줄 알아야 돼요

 

 

 

 

뭐지 이 갬성 터지는 문구는 ㅋㅋㅋㅋ 펭수가 한 명언 중 하나인가 아이스크림 사먹는데 되게 심오해지네

나는 나를 사랑해서 나에게 살찌는 아이스크림을 선물하지 난 내가 너무 소중함 

내 입도 소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는 떡 붕어싸만코가 220Kcal / 초코붕어싸만코가 210Kcal 로 떡붕어싸만코가 더 높네요 

역시 맛있는게 칼로리 더 높은건 국룰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 때문에 칼로리가 더 높은거겠지? 합리적인 의심을 해봅니다 ㅎㅎ

 

 

 

 

전국민이 알다시피 떡붕어 싸만코에는 미니찰떡 + 달달한 통팥시럽이

아직 초코맛 안드셔본 분들을 위해 초코붕어싸만코에는 달달한 초코시럽과 + 바삭바삭 초코크런치볼이 쏙쏙 박혀 있어 나름의 씹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ㅎㅎ  

 

 

단점은 택배로 오는 제품이기 때문에 만들자마자 배송보내서 그런지 몰라도 과자 부분이 오면서 많이 부서져 오는게 한 대여섯개 정도 됩니다 ㅎㅎㅎ 대신 슈퍼나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보다 바로 먹어보면 바삭함은 살아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뭐 하루지나면 사라지는 바삭함 따위야

 

 

 

 

소소한 지름샷, 아이스크림 환장하는 사람에게 추천 핫딜로 즐기는 붕어싸만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