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생각나서 얇은 튀김옷과 깻잎을 머그은 고소한 깻잎치킨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2. 9. 25. 22:02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생각나서 얇은 튀김옷과 깻잎을 머그은 고소한 깻잎치킨 

 

 

 

 

 

 

 

치킨 강국, 일인 일닭, 가성비 치킨, 치맥, 치킨을 싫어하는 대한민국 사람이 몇이나 될까 

나는 개인적으로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치킨을 먹으며 그 중 바삭한 튀김옷을 사랑하는 후라이드파인데,  오늘따라 유난히 얇은 튀김옷의 치킨이 생각나 시켜먹어본 깻잎치킨...

먹어보니 나쁘지 않아 올려본다 ㅋㅋ

 

 

 

 

 

 

 

 

배달의민족에서 깻잎한마리 반반으로 깻잎 후라이드반 / 마늘간장 반 2가지 맛으로 18,000원 짜리는 시켰다.

여기는 특이하게 리뷰이벤트로 떡볶이를 준다길래 여기로 결정.

또한 착하게도 배달팁이 1,000원이길래 다른곳말고 여기에다 시켜야 겠다 확실히 마음을 굳힘 ㅋㅋㅋ

요즘 진짜 배달앱에서 배달 시키려면 삼천원인곳도 많아서 배달팁 적은곳이 귀하다 귀해 ㅠㅠ

 

 

 

 

 

 

일단 배달을 받아보지 치킨박스는 이리생겼다 ㅋㅋㅋㅋ 메인이 깻잎닭이랑 양파닭인듯..

나는 추천메뉴로 갈릭 시켰는데.. 양파가 메인이였던가 ... ㅋㅋㅋㅋ 젝일...... 

그리고 저 닭 캐릭터는 대뜸 왜 배를 까고 자랑하고 있는지 ㅋㅋㅋㅋㅋㅋ 이해할수 없는 패키지 갬성.....

 

 

 

 

 

오 ㅋㅋㅋㅋ 오랜만이다 얇은 치킨껍떼기여... 항상 비비큐 비에이치씨 푸라닭 이런데서만 시켜먹다가 깻잎치킨이라 

나름 신선함을 내게 안겨줌 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기본의 감튀 ㅋㅋㅋ 반가웠다

생각보다 마늘 후레이크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일단 합격점 드립니다 ㅎㅎㅎ

 

 

 

 

내가 이집을 택한 이유 떡볶이 ㅋㅋㅋ 원래는 소떡소떡이랑 감튀등이 있었는데 감튀는 안되고 내게 남겨진 선택지는 소떡소떡과 떡볶이였다. 당연히 나의 선택은 떡볶이... 그런데 꽤나 많은 양이 와서 놀람 ㅋㅋㅋ 첫인상은 떡볶이지만 피자가 생각나게 하는 토핑 이였다 

후두둑 뿌려져있는 통조림 옥수수와 슬라이스 양파 슬라이스 피망 조금 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찬통? 크기의 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혜자네 싶었다. 맛은 살짝 매콤하고 오뎅이 없어 섭섭했지만 같이 씹히는 옥수수가 나름 괜찮은 조합이였다.

떡볶이 전문점의 맛을 기대하면 안되겠지만 편의점 떡볶이 정도의 맛은 될듯 했다. 

 

 

 

 

 

 

치킨에는 역시나 피클무가 생명이지... 누가 맨 처음에 치킨이랑 무를 먹을 생각을 했을까 난 항상 그 사람에게 감사해 ... ㅋㅋㅋ

요즘에는 무슨 노란무도 주고 하던데 역시 기본에 충실한 저 하얀무가 좋다 난 ㅋㅋ 

그리고 감튀에 찍어먹을 케찹과 치킨 친구 맛소금 굳 

 

 

 

생각보다 간이 쎄지 않은 집이였고 그래서 느끼하지 않게 많이 먹을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집이였음.

그렇다고 맛이 없지는 않았다.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엇고 고소함과 깻잎이 생각보다 없었지만 깻잎 향도 충분히 전해진 집이여따..

그리고 갈릭 간장은 정말 굳굳 초이스 였다. 후라이드 파인 내가 후라이드보다 갈릭간장에 손이 더 많이 갔음 ㅋㅋㅋ

혜자양의 갈릭 슬라이스와 짭쪼롬한 간장의 조화가 굳굳 

그냥 동네 흔하디 흔한 치킨집일지 몰라도 두꺼운 치킨반죽에 질렸던 난 오랜만에 이런집이 신선하고 새롭고 맛나게 즐길 수 있었음

다음주에는 다시 두꺼운 치킨반죽의 집을 시킬지 모르겠지만, 한번씩 생각날듯한 옛스러운 추억의 맛 깻잎치킨이였음 

 

 

 

 

 

 

 

 

 

 

내돈내산 이번주 주말 먹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