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주이자 간식이자 자주 시켜먹는 아이템. 올반 핫도그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3. 6. 30. 12:44

본문

반응형

 

 

안주이자 간식이자 자주 시켜먹는 아이템. 올반 핫도그 후기

 

 

 

혼술, 홈술러 위한 가성비 맥주안주 사세 버팔로 윙, 스틱 플러스 후기
 

혼술, 홈술러 위한 가성비 맥주안주 사세 버팔로 윙, 스틱 플러스 후기

혼술, 홈술러 위한 가성비 맥주안주 사세 버팔로 윙, 스틱 플러스 후기 가끔 혼자서 맥주한잔 할때 치킨 시키기에는 부담되고, 과자로는 양이 안차고 요리해먹기는 싫을때! 바로 추천하는 사세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여름에 맥주 많이 섭취할때? 과자 한봉으로는 성에 안차서 자주 사먹게 되는 올반 핫도그 후기입니다.

보통 그냥 커뮤니티에 핫딜?올라올때 구매하는 편이며 대부분 통소세지와 반모짜렐라 들어있는 아이를 시킴.

올반꺼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른 브랜드를 안 먹어본게 팩트인데,

뭐 명량핫도그 매번 사먹을 순 없으니까 간식겸? 안주겸 자주 먹는 아이임.

여름만 되면,,,,,, 집에 쌓아놓고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반 찰핫도그 vs 크런치 찰 핫도그!

올반 찰핫도그는 쫄깃한 치즈와 탱글한 소시지가 동시에! 스트링치즈가 18.8% 들어있는 반은 치즈 반은 소시지로 되어있는 아이임.

크런치 찰 핫도그는 바삭 쫄깃한 빵 안에 탱글한 소시지가 들어있음.! 육즙가득 소시지 ㅋㅋㅋ 이것도 맛남.

두개의 칼로리는 찰 핫도그가 273Kcal 크런치찰핫도그가 200Kcal 입니다. 역시 치즈 들어있는게 훨씬 칼로리가 높네요.

보통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으면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어 매번 돌려먹구요.

전자레인지에는 한번도 돌려서 먹어본 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

냉동상태인 핫도그 포장지를 완전히 벗긴 후 180도에서 13분간 조리하십시오

(에어프라이어 사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냉동상태인 핫도그의 포장지를 완전히 벗긴 후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핫도그를 올리고 표시된 시간을 참고하여 조리하십시오.

(전자레인지 기종에 따라 조리시간이 차이날 수 있습니다.)

 

출력 1개 2개 3개
700W 약 1분 약 1분 40초 약 2분 30초
1000W 약 50초 약 1분 20초 약 2분

 

조리 후 상온에서 1분 정도 식힌 후 드세요.

케첩을 뿌려드셔도 맛있습니다.

접시가 없는 경우 낱개 포장지를 1/2 가량 찢은 후 조리해 주세요.

표시 시간대로 조리하여도 제품이 차가운 경우 1개 약 10초, 2개 이상은 약 20초간 조리하여 주십시오.

 

 

에어프라이에는 180도에서 13분 돌리라고 적혀있는데 그렇게 조리하면 가운데 부분 소시지는 약간 차갑더라구요?

15분 돌려줍니다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러면 모짜렐라가 가끔씩 터짐 ㅋㅋㅋ

두가지 맛을 같이 맛보려면 한가지는 포기해야함. ㅋㅋㅋㅋㅋㅋ .

핫도그에 설탕 뿌려먹을때도 있고, 케찹만 뿌릴때도 머스타드 케찹 둘다 뿌릴떄도 있고

그 날에 기분에 따라 소스취향을 바뀌는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간식으로 자주 먹을때도 있지만 맥주먹다 치킨은 너무 무겁고 과자는 안땡기고 적다 싶으면 기름진 아이를 찾아야 함ㅋㅋㅋㅋ

맥주와의 궁합이 개인적으로 베스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과 소시지의 비율은 저정도 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두가지 맛을 샀을때 어떤게 치즈 든거고 안들어있는지 헷갈릴때!

더 길쭉한게 소시지 only 입니다. 윗부분에 더 동그랗고 큰게 덜 길쭉한게 치즈반 소시지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굳는건 용납못해. 무조건 먼저 먹어야 하는 사람 항상 치즈부터 먹습니다 저는 ㅋㅋㅋ

혼술러, 홈술 할때 이만한 안주도 따로 없는듯. ㅋㅋㅋㅋ

꼭 전자레인지 말고 에어프라이로 조리해서 드세요. ㅠㅠ 냉동핫도그지만 바삭바삭 맛있어요.

에어프라이 만든사람은 정말 상 줘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으로는 제로콜라랑. 술안주로는 맥주랑. 함께 끝도 없이 들어가는 핫도그 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