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운 여름일수록 꼼꼼히! 마녀공장 히알루론 화이트닝 아이세럼 후기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3. 7. 26. 10:13

본문

반응형

더운 여름일수록 꼼꼼히! 마녀공장 히알루론 화이트닝 아이세럼 후기

 

 

에센스 맛집 마녀공장 신상! 마이크로 히알루로닉 에센스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10

 

에센스 맛집 마녀공장 신상! 마이크로 히알루로닉 에센스 후기

에센스 맛집 마녀공장 신상! 마이크로 히알루로닉 에센스 후기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6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 기초탄탄!앰플한방울

0life-relationship.tistory.com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6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 한 2~3개월 전이였나? 네고왕 광희가 마녀공장 화장품들 팔았을 때 구매해본 마녀공장 비피다 앰플 마녀공장이란 브랜드도 처음이였고, 그저 앰플은 아이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예전에 마녀고장 앰플라인들이 사용 후 괜찮았던 기억이 남아있어서 클리어런스 세일기간에 다른 제품도 구매해봄 ㅋㅋ

여름일수록 덥고 땀흘리고 찝찝해서 기초단계들을 생략? 하고들 하잖아요?

그런데 그게 안 좋다더라는 카더라가 있더라구요 

그럴수록 더더욱 꼼꼼히 챙겨 발라야 한다는 사실 ㅠㅠ

하긴 생각해보면 뜨거운 열기에 피부도 많이 지쳤을 텐데... 

마녀공장 공홈에서 클리어런스 세일을 하더라구요

일명 3/6/9 천원 세일이였는데 그 때 구매해봄 히알루론 화이트닝 아이세럼 후기입니다.

 

정가는 25,000 원이지만 76% 세일해서 6,000원에 구매가능했던 제품 ㅋㅋ 개이득인 느낌

이 제품은 여름에 바르기 적합하게? 크림이 아닌 아이세럼제품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바르기 쉬운 느낌입니다 ㅎㅎ 

 

 

 

 짙어진 다크서클을 환하게 밝혀주는 고기능성 아이세럼으로 수분 장벽을 촘촘하게 메워주는 10종 히알루론산과 12가지 비타민 콤플렉스가 촉촉하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완성합니다.

 

효능효과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용법용량

본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다.

 

 

 

많은 화장품들이 저런 식으로 점선으로 케이스를 펼치게 만들더라구요? ㅋㅋ

나름 재활용할때도 편하고 안쪽에 사용바법이나 주의사항 들이 적혀있음.

종이 더 많이 안나와 이런건 좋더라구요. 

 

 

클리어런스 세일이여서 가격은 확 줄어든 대신? 사용기한은 짧습니다. 

24.04.27 내년 사월까지라 쟁여 놓은 화장품은 안될테고

당장 필요한거만 나도 골라서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까지면 넉넉히 쓰지 뭐 ㅋㅋㅋ

가격 저렴하게 샀으니까 오히려 만족 ㅋㅋㅋ

 

 

 

 

다크서클개선

눈가밝기개선

눈가광채개선

저자극테스트완료

민감성패널테스트완료

 

 

 

제형은 짤때? 는 저런 세럼과 크림? 중간 형태로 나오지만 

바르는 순간 액체화 되는 매직

여름에 바르기 진짜 좋더라구요 부담이 없어요

눈가 기름도 안끼구요

그게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액체화? 된 세럼이라 눈가 금방 스며듭니다 

크림은 꾸덕한 대신 톡톡 두드려야 하잖아요... 한 여름에는 너무 귀찮아... 솔직히 ㅋㅋㅋ

이게 최적화 된 아이템이네요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아이세럼을 손 끝에 살짝 덜어 눈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흡수시켜주세요.

 

 

 

 

 

쏙? 스며들고 촉촉한 마무리감이 되어 막 사용하기 넘나 좋아요

아이크림, 아이세럼 솔직히 비싸잖아요? 

클리어런스세일에 아주 잘 구매한 착한 아이템 이였습니다.

제품도 순한느낌이 들었고 양도 넉넉하고 겔같은 느낌?수분크림?느낌 이라 시원한 느낌은 덤

진짜 괜찮더라구요 촉촉해서 목에도 듬뿍 바르기 아깝지 않았음.

세일때 구매했으면 정말 꿀템

아쉽게도 세일기간이 끝난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고왕에서 처음 만나본 기초라인인데 괜찮은 제품들이 꽤나 있네요? 만족

 

 

 

 

 

흡수가 잘 되서 막 바르기 부담없는 아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