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엔 무조건 닦토! 마녀공장 히알루론 애씨드 토너 후기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3. 7. 28. 13:33

본문

반응형

여름엔 무조건 닦토!  마녀공장 히알루론 애씨드 토너 후기

 

 

 

일명 닦토! 순하고 눈 시리지 않은 토너 추천 1025 <독도토너>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

 

일명 닦토! 순하고 눈 시리지 않은 토너 추천 1025 <독도토너>

일명 닦토! 순하고 눈 시리지 않은 토너 추천 1025 닦토란? 세안을 마치고 난 뒤 가급적 30초 이내에 토너를 사용해 주는 것이 피부의 수분을 보충해 주면서 건조함을 예방해줄 수 있는 방법이다.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정말 미쳐 돌아버린 날씨덕분에 피부 진정시키려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 나날들 ㅋㅋㅋ

마찬가지로 마녀공장 공홈에서 클리어런스 세일때 아이세럼과 함께 구매한 히알루로닉 애씨드 토너 후기입니다.

마녀공장은 특히나 좋은 성분, 좋은 화장품이란 슬로건을 내새운 화장품 브랜드로

몇가지 마음에 들었던 화장품들이 있어서 세일기간에 토너도 함께 구매!

 

 

토너를 구매할때는 몇가지 조건이 있다.

 

물토너! (여름철에는 특히나 닦토!)

눈이 시리지 않을것!

 

 

 

매일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아이이다보니 토너는 무조건 순해야 한다 파인데

피부 수분에 도움을 준다는 히알루론산 미네랄 이온보습 토너라길래 

이게 괜찮다는 말이 많아서 구매해봄.

 

 

정가는 25,000원이지만 88%세일 들어가서 3,000원에 구매함.

 

 

여름철에 개기름만 뜨지 일명 수부지 수분 부족으로 피부 당김이 생긴다면 히알루론산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듯.

수분을 뺏긴 건조 히부는 노화를 촉진시킨다고 하네요.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체내 수분과 유사한 미네랄 보습

피부 균형을 잡아주는 약산성 pH5.5±1.0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마녀공장 모든 제품들이 저렇게 재활용 편하게 패키지를 만드는게 특징인듯..?

뭐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편한게 사실입니다. ㅋㅋㅋㅋ

 

 

사용방법

세안 후 손바닥 또는 화장솜에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어 흡수싴며주며 피부 결을 정리합니다.

 

체내 수분과 유사한 미네랄 워터가 함유되어 더 빠르고 깊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틈틈이 채우고 피부에 밀착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토너

 

 

 

 

제형은 딱 저렇습니다.

보통의 물토너이지만 물토너 아닌듯한 느낌이랄까

토너지만 콧물제형 절대 아니고 물쪽에 가깝? 습니다.

하지만 그 뭐냐 손바닥에 덜어서 써야 할거 같은 영양가가 느껴지는 토너랄까요?

하지만 여름에 바르기 무겁지 않아요 

오히려 더 상쾌한 느낌을 받은 이 아이는 무엇이뇨.. 물건인가 ㅋㅋㅋ

끈적이지 않고 속 촉촉함을 채워주는 느낌이랄까

눈도 당연히 안 시려요

가볍게 쓰기 너무 좋네요

토너 바르고 바로 다른 제품 안 바르면 당김 느끼시는 분들

이건 그렇지 않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피부에 스며드는 어떤 무엇인가가 느껴짐 ㅋㅋㅋㅋ

용량이 250ml 라서 한병 더 쟁여둘걸 아쉽기도 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이도 사용기한이 24.04.29 까지라 잘 참은건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속건조도 잡아주는 착한 물토너! 여름에 여러게 안 바르시는 분들은 이거 추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