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명 닦토! 순하고 눈 시리지 않은 토너 추천 1025 <독도토너>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2. 9. 25. 22:55

본문

반응형

 

 

 

 

일명 닦토! 순하고 눈 시리지 않은 토너 추천 1025 <독도토너>

 

 

 

 

 

닦토란?

세안을 마치고 난 뒤 가급적 30초 이내에 토너를 사용해 주는 것이 피부의 수분을 보충해 주면서 건조함을 예방해줄 수 있는 방법이다.

그 중 토너에도 제형에 따라 종류가 달라지며, 그 중 닦토는 토너를 화장솜에 덜어 충분히 적셔준 다음 피부를 닦아내는 걸 닦토라 한다.

 

 

 

 

 

그 중 내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일명 독도토너이다.

닦토라서 별 효과가 없어 이제품 저제품 찾아쓰는 토너유목민인 내가 드디어 정착하게 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닦토치고 유수분 밸런스도 잘 잡아주는 듯한 느낌이였고 , 내가 질색하는 콧물제형의 토너도 아니여서 좋았다.

또한 매일 쓰는 제품이기에 눈이 시린 토너들이 종종 있는데 그게 없어서 아 순한 토너구나! 싶은 생각이 들던 토너였다.

알고 봤더니 이미 유명제품 ㅋㅋㅋㅋ 화해라는 화장품 후기를 적어놓은 어플이 있는데 거기서 뷰티 어워즈 1등 토너였다.

발림성도 좋은 편이였고 피부결도 좋아지는 느낌이 들던 화장품 내 인생템이 되어라 ㅋㅋㅋ

 

 

 

 

 

 

 

 

 

 

나는 400ml 에 18,900원에 구매했으며, 싼 토너는 아니다. 영양보습을 주는 에센스나 크림도 아니지만 그래도 뭐 만족한 토너니까 만족하며 쓰는 중이다 지금 3병째 구매해서 사용하는 중... ㅋㅋㅋㅋㅋ

 

 

 

 

울릉도 해양심층수로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있어 수분 밸런스와 닦토로 쓰여 묵은 각질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며 보습막이 있어 피부보호에 훌륭하다는 소리라는 문구가 눈에 띄지만

그런건 잘 모르겠고 난 그저 잘 발리고 유수분 훌륭하고 눈이 안시려 저자극이라 마음에 쏘옥 든 제품

 

 

 

 

 

 

 

또한 오돌토돌한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내면 각질 정리도 훌륭하게 된다. 내가 자극을 줘도 다른 제품에 비해서 자극이 덜 된단 소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라운드랩 1025 독도 라인이 대충 무난한 제품들이 많은 느낌이다.

 

 

 

 

 

 

제형은 거의 물? 에 가깝다. 내가 선호하는 제형 ㅋㅋ 끈적이는 걸 극혐하기에 봄 여름 가을 겨울 사용하기에 아주 알맞다. 

그리고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 해주는게 굳뜨

 

 

 

 

꽉 찬 보습 / 탄탄한 장벽 크림 / 수분손실량 감소 / 피부 각질량 감소

매일의 힘 / 저자극 촉촉 닦토 / 각질 쓱싹 / 독도토너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0% / 피부 각지링 정리되었다. 85% / 피부 번들거림이 개선되었다. 90%

 

 

 

사용법 ; 적당량을 덜어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뒤,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어 피부를 정돈시켜줍니다.

 

 

 

전성분 : 정제수, 브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펜틸렌글라이콜, 프로판다이올, 아이리쉬모스추출물, 사탕수수추출물, 해수, 1.2-헥산다이올, 프로테아제, 베타인, 판테놀, 에틸헥실글리세린, 알란토인, 잔탄검, 다이소듐이디티에이

 

 

 

 

 

 

 

그리고 샘플로 들어있는 라운드랩 1025 독도 필링젤도 써봤는데, 나쁘지 않은거 같다. 이것도 자극없는 필링젤로 각질 벗겨낸 후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다분히 많아 마음에 들었다 굳 ㅋㅋ 지금 쓰고 있는 필링젤 쓰고 이것도 본 제품으로 사서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 ....

라운드 랩에서 효자템인 토너를 써 봤으니 이젠 수분 선크림과 크림도 써보면 괜찮을듯 .......

독도토너가 토너로 유명세를 타며 다른 제품들도 인기가 생겨나고 있다.

그만큼 순하고 누구나 쉽게 접근하기 좋은 타입의 화장품들이 많다는 뜻....

 

 

 

 

아직 토너 정착하지 못한 분들, 한번 도전해 보길 바란다.

토너지만 너무 건조하지 않은 제품이지만, 또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해주는 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된다.

또한 눈이 안시려 ㅜㅜ 날마다 쓰는데 눈 시리면 곤란하잖소....

또한 발림성 굳 유수분 밸런스 굳 잘 잡아주니

독도토너 한번 도전해 보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