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조한 날씨로부터 내 입술을 지키자 립밤추천<바이오더마>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2. 9. 27. 21:56

본문

반응형

 

 

 

 

건조한 날씨로부터 내 입술을 지키자 립밤추천<바이오더마>

 

 

 

 

 

 

 

 

이재용도 립밤은 포기몬해... ㅋㅋㅋㅋㅋㅋㅋ

내 입술은 소듕해..... 

 

 

 

 

 

 

 

 

 

 

 

 

 

요즘같은 시기에 더더욱 자주 손길이 가고 필수로 들고 다니게 되는 제품

바로 립밤

내 인생 3n년차...

온갖 립밤 비싼립밤, 백화점브랜드립밤, 색깔립밤, 등등 많이도 써봤다지만

결국엔 다시 순정템에 정착한 1인

 

 

 

 

 

 

 

 

요즘같이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더더욱 신경쓰게 되는 립밤 오늘의 주제는 립밤입니다!

우선 제가 써본 립밤은 카밀, 버츠비, 맥, 디올,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아벤느, 카멕스, 클리랑스 립오일,  등등등.....

수없이도 쓰면 바꾸고 잊어버리면 바꾸고 립밤 유목민 생활을 아주 오랬동안 했었음요 ㅋㅋㅋ

 

 

 

맥, 디올 등등 백화점 립밤은 자주쓰는 핸드백에 넣어서 다니곤 했는데 삼사만원짜리 사놓고 외출시 어디다가 놔두고 오는 경우 허다해서 백화점 립밤은 버린지 오래....... ㅋㅋㅋㅋㅋ 비싼거 좋아했던 20대 이후 지금은 쳐다도 보지 않고 있네요

그리고 가성비 립밤을 찾아 쓰곤 합니다.

컴퓨터 있는곳에 거실에 방에 가방마다 ㅋㅋㅋㅋㅋ 넣어서 아주 문신템 처럼 하고 다니는데요

 

 

 

그러다가 인생템까지는 아니더라도 결국 이걸로 정착하게 된 제품이랍니다.

순정템 무향 색상도 없는 무난한 아이템인 바로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스틱입니다.

솔직히 라즈베리향이라고 소개했는데요 진하지 않아 사용시 무향이라고 느껴집디다 저는 ㅋㅋㅋ

처음에만 신경쓰지 립밤 바를때 향따위 개의치 않는 인간이 저예요 저 ㅋㅋㅋㅋ

이거랑 쌍벽을 이루며 고민했던 제품은 유리아쥬 인데요

결국엔 덜 미끄덩? 거리고 흡수가 그나마 빠른 바이오더마에

정 to the 착

 

 

 

올리브영 판매 1등 국민립밤이라고 불리우며 거칠고 들뜬 입술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바이오더마

또한 안심하고 사용하는 저자극 케어로 민감하고 거칠어진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 주는 착한 아이 ㅋㅋㅋ

 

 

 

 

 

 

 

 

 

 

시어버터 + 비즈왁스 타입으로 고보습과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이며 무색 무향이기 때문에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가족 사용하기 좋아요. 또한 유리아쥬는 쉽게 무르고 더운 곳에 있으면 많이 녹더라구요 바이오더마도 한여름에는 좀 녹긴 하지만, 유리아쥬보다는 양호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체온에 의해 자연스럽게 스며들기 때문에 내 마음 속 합격점이 더 높았던 아이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보통 올리브영 세일때나 1+1 행사시 사거나 급하면 쿠팡이나 네이버에서 3~4개 세트 사서 쟁여두는 타입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 잘 잃어버리는 나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며 국민립밤이라 불리우는 이유가 있다 !! 생각되는 친구구요.

또한 유리아쥬보다 발림성은 덜 하더라도 끈적이지 않은 마무리감과 쏙 스며들어서 아주 좋아요

 

 

 

 

 

 

 

 

하지만 이 아이도 단점이라면 단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막 쓰다보면 케이스가 약한편이라 닫는 부분이 갈라지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조금씩 헐겁게 여닫히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그게 좀 아쉬울 따름....

그리고 이빨 닦자마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잘 안 발려요 ㅋㅋㅋㅋㅋ 이건 뭐 어쩔 수 없으려니 합니다.

하지만 케이스는 어떻게 수정 안되려나 싶을따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쌀해지는 계절 잊지말고 챙겨야 할 남녀노소 질겨쓰는 립밤 ㅋㅋㅋㅋㅋㅋ

나만의 립밤 국민립밤 추천립밤 가성비립밤 추천템 입니다.

입술 터서 뜯는 사람되지 말고 촉촉한 입술을 가져봅시다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