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자극, Daily 필링&진정에 탁월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내돈내산 뷰티

by 뱀선생게임 2022. 10. 3. 21:23

본문

반응형

 

 

 

 

 

NO! 자극, Daily 필링&진정에 탁월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프리메라에 베스트 판매를 담당하는 데일리 필링젤과 버블 클렌저

둘다 자극없이 순해서 유명하다. 특히나 필링젤로 이름을 알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프리메라

오늘 내가 소개할 제품은 필링과 피부 진정 두가지를 한꺼번에 책임져 주는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입니다 ㅎㅎ 

 

" 여드름성 피부도 걱정 없이, 보습 필링 클렌징 "

 

가격 : 22000원 (인터넷에서 이만원대에 구매)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화장 매일 하는 사람들이나, 여드름성피부 , 피지가 두드러지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추천합니다.

저는 여드름성피부는 아니지만, 여름에는 쉽게 열이 오르고, 피지가 많아서 여름철 특히나 두드러지는데 펌핑하자마자 거품형태로 나와서 데일리로 쓰기도 좋고 진정에도 특히 좋은 거 같아서 올 여름 잘 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BHA bubble peeling cleanser

바하 버블로 데일리 필링과 트러블 진정을 도와주는 약산성 솝프리 클렌징폼

 

 

피부가 예민해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도 날마다 쓰기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날로 예민해지는 피부에는 더더욱 꼼곰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이 중요한데, 꼼꼼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밖에 없고 클렌징 시간이 늘어나서 건조함만 남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거품을 낼 필요 없이 바로 나와서 각질은 부드럽게 녹여주며 진정도 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인듯 합니다. 

 

 

 

 

 

 

저는

여름철 쉽게 올라오는 열감과 수부지지만 촉촉한 클렌징에 만족했으며 또한 쉬운 데일리 피지케어로 만족했던 제품이였습니다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며 바하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으로 불필요한 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며, 과도한 피부 피지조절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ㅎㅎ 역시 만족스런 효과입니다 

 

또한 여드름이나 트러블 피부인 경우, 알갱이타입보다는 녹여내는 타입이 더 적합하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한번에 확 벗겨내는게 아니라 매일 조금씩 녹여내면서 씻어주므로 각질 쌓임에 의한 모공 막힘예방과 과다한 피지, 노폐물 각질제거 동시 가능합니다 프리메라 사랑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단계로 세안을 하면 시간도 절약되고 편하고 좋지만, 피부는 더더욱 수부지가 된다는 거 ㅋㅋㅋ

그래서 이런 한꺼번에 간편히 여러효과를 주는 데일리로 쓰는 제품이 편한거 같아요

데일리로 조금씩 제거가 되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어도 꾸준히 쓰면 확실히 괜찮은듯 ㅎㅎ

 

 

 

 

AHA / BHA?

 

물리적 필링젤과 달리 피부의 각질을 녹여서 묵은 각질을 제거합니다. 

특히, BHA로 알려진 살리실릭애씨드는 식약처 보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 성분입니다 

 

 

"We pursue a clean beauty, passionate about bringing goodness to your skin and to nature."

" 프리메라는 자연과 사람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마임드풀 클린 뷰티를 추구합니다. 

모두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부여하고 지속적으로 행복하게 공존하는 사회를 진심을 담아 행동하겠습니다. "

 

 

또한 프리메라는 환경을 생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뭐 요즘 이런 브랜드만 많아지고 있는 추이라서 특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자연보호를 위한 프리메라의 노력이 있으니 ㅋㅋㅋ 패키지 안에 요즘 이렇게 설명서나 성분이 적혀 있는 종이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 상자를 펼치면 자세한 셜명이 적혀 있어요 ㅎㅎ 아주 쓰레기 버릴때도 편하고 괜찮은듯 합니다 ㅎㅎ

 

Little seeds, Happy results!

 

 

 

 

 

 

 

 

여드름피부, 피지과다피부에 좋은 데일리 순한 클렌저입니다.

데일리 찾으시는 분 추천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