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큰하고 부드러운 피코크 우삼겹 순두부찌개 밀키트 후기

내돈내산먹거리/밀키트

by 공생관계 2023. 9. 22. 14:46

본문

반응형

 

 

얼큰하고 부드러운 피코크 우삼겹 순두부찌개 밀키트 후기

 

 

 

홈플러스 직화냄비 그대로 캠핑포차 우삼겹 밀키트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53

 

홈플러스 직화냄비 그대로 캠핑포차 우삼겹 라볶이 밀키트 후기

홈플러스 직화냄비 그대로 캠핑포차 우삼겹 라볶이 밀키트 후기 떡볶이를 사랑하지만, 눈대중으로 만들다 보니 떡볶이는 만들때마다 양념 맛이 달라 .... 그래서 꽤 자주 배달이나, 밀키트를 사

0life-relationship.tistory.com

갑자기 매콤하고 얼큰한 순두부찌개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레시피 보고 맛내기는 귀찮아 시킨 밀키트 후기입니다.

이것도 피코크 제품이네요. 이마트몰에서 예전에 피코크 브랜드는 가격은 조금 높지만 맛은 평타 친다는 느낌이였는데 이제는 그 이미지가  조금 약해진거 같음 ㅋㅋㅋㅋ 워낙에 맛있는게 세상에 많이 나왔어... ㅎㅎ

아무튼 이 제품도 장 볼때 같이 시킨 제품이고 가겨은 정가 9980 원이며 세일가 6980원에 구매했네요.

총 615g 으로 2인분입니다.  만드는 시간은 10분이고 난이도는 easy 입니다.

참고 하시길 ~

 

 

원래 순두부찌개를 선호하지는 않는 사람인데, 날씨가 조금 선선해 졌다고 뜨겁고 매운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사실, 요새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지 않아서 땡겼음 ㅋㅋ 순두부찌개는 보통 겨울에 한번씩 추울때 먹는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일단 사봄.

순두부찌개는 레시피 없으면 맛 내기가 좀 가게에서 사먹는 맛이 안 나더라구요. 그래서 보통 다담이나 만들어진 양념 사고 간 돼지고기나 or 바지락 넣고 끓여 먹는데 아직까지는 더위가 완전히 물러난게 아니라 요리하기엔 버거워서 간편한 밀키트 제품을 구매해봄. 

 

 

 

고소하고 든든한
우삼겹 순두부찌개

고소한 육즙의 우삼겹과 부드러운 순두부를 품은 피코크 우삼겹 순두부찌개 밀키트예요. 마치 하얀 치즈처럼 몽글몽글한 식감의 순두부는 국물을 어지럽히지 않고 깔끔하고 고소한 찌개를 완성하는 신의 한 수이기도 하지만, 소포제와 유화제가 첨가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 소뼈 베이스의 진한 소스와 고소한 육즙의 우삼겹이 더해져 깊고 구수한 맛의 순두부찌개가 완성됩니다. 쥬키니호박, 팽이버섯, 대파 등 신선한 채소도 깨끗하게 손질되어 들어있어 부재료를 따로 살 필요 없이 간편하답니다.

 

 

 

구성품은 우삼겹, 순두부찌개 양념, 순두부, 대파, 쥬키니호박, 청양고추, 팽이버섯, 고추맛기름이 들어있었으며

짜도 넉넉하고 괜찮았는데 이게 밀키트는 항상 재료의 양이 아쉽더라..

그래서 항상 집에 있는거 있는 거 없는거 다 털어서 추가추가 양 뿔려서 먹는 맛인데

매번 사서 먹었더니 재료가 똑 떨어져 ㅋㅋ 양파만 조금 추가해줬습니다.

 

 

 

 

 

 

[우삼겹 순두부찌개 레시피]

 

1. 냄비를 중불에서 1분간 가열 후 우삼겹을 넣고 중불에서 1분간 볶기
2. 모든 야채와 팽이버섯을 넣고 1분간 볶기
3. 물 300ml와 순두부찌개 양념, 순두부를 넣고 강불로 7분간 끓이기
4. 고추맛기름을 넣어 완성하기

셰프의 TIP. 순두부에서 수분이 생기기 때문에 정량의 물을 넣어주세요.
마지막에 달걀을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총평

고추기름을 넣지 않고 먹었습니다. 참고로.

고추기름 없이도 충분히 매콤하고 얼큰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우삼겹의 힘인가 그 쪼금 들어있던 고기의 힘인지 기름 충분히 많이 나와서 따로 넣어주지는 않음. 밀키트가 항상 불안한게 가격대비 맛은 보장되지만 재료의 신선도가 관건인데 이번에 우삼겹 진짜 해도 너무하더라... 그냥 기름 덩어리였음. 삼겹이 아니였음 ㅋㅋ 그래서 절반은 떼 버린듯.. 밀키트 복불복은 참 심한거 같음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름의 양이 충분해서 고소했음. ㅋㅋㅋ 

그리고 야채의 양이 충분치 않아서 찌개란 말이 무색하게 좀 아쉬웠음. ㅋㅋㅋ 고기나 버섯을 더 넣고 싶더라구요. 

건져먹을 야채가 넘나 부족한 느낌이 강했어요.

간은 좀 쎈편. 그래서 계란 넣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밀키트의 생명은 간편함과 보장되는 맛이라고 생각함.

그 두가지에 부합하는 맛이였음. 가격은 9000원대면 좀 아까움.

밀키트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밀키틑는 제가격 주고 사면 사기가 싫음. 세일가격이 제품에 합당한 가격인듯. 꼭 세일할때 사세요 ㅎㅎ 

 

 

 

얼큰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피코크 우삼겹순두부찌개 평타치는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