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지인들 가벼운 선물로 좋다는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밀크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3. 12. 1. 09:03

본문

반응형

 

여자친구, 지인들 가벼운 선물로 좋다는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밀크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엥간하면 호! 반응이라는 디저트 선물!

그것도 달달이, 디저트, 초코덕후인 사람에게 주면 괜찮은 반응인 초콜릿 선물 후기입니다.

굳이 생일이 아니라도 평소 고마운 사람에게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인거 같네요.

내 돈 주고 사먹긴 아까워도 선물로 받으면 기분 좋게 먹게 되는 파베 초콜릿 ㅎㅎ

 

커피 메이커? 중에서 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브랜드 스타벅스!!

에서 나온 파베 초콜릿 밀크 제품입니다.

직장상사나, 오랜만에 만난 지인 빈손이기 민망한 상황일때 괜찮은 가격대, 괜찮은 선물인거 같습니다.

 

파베초콜릿이란?

: 일명 생초콜릿인 파베초콜릿은 스위스에서 만들어진 가나슈로 생크림과 섞은 초콜릿을 사각 틀에 부어 굳힌 후, 코코아가루를 입힌 것.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것이 일품. 식감은 일반 초콜릿에 비해 부드러운 편

 

 

 

 

 

 

 

한국에서는 몇년 전 로이스 파베초콜릿 제품이 유행을 타며 파베 초콜릿을 처음 맛 봤던거 같네요.

일본 여행갔던 사람들이 꼭 챙겨 사오던 로이스 초콜릿 제품들 ㅋㅋㅋ

그 이후에 한국에서도 생초콜릿 제품이 많이 생긴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반적으로 파베초콜릿은 사각형 모양을 이루고 있으며 초콜릿에 코코아 가루가 많이 묻어있어 포크로 찍어 먹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제품은 처음이라 궁금하네요 ㅎㅎ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제품은 다크 / 밀크 2가지 맛이 있습니다.

가격은 19900원입니다.

 

 

 

 

영양정보 한조각당 56Kcal .. ㅎㄷㄷ ㅋㅋ 초콜릿 이니까 어쩔 수 없는....

총 16조각으로 165g 입니다.

포화지방 49g , 당류 20g ....

다이어트 하는 사람은 피하시길.. 아니면 다크? 선택하세요 ㅎㅎㅎ

밀크초콜릿과 가공유크림, 초콜릿, 가공버터, 코코아분말, 코코아버터 등이 들어있네요.

 

 

Share Your Sweet Heart with STARBUCKS

 

 

차별화된 재료의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의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입니다.

프랑스 발로나 밀크 초콜릿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프랑스산 동물성 생크림으로 파베 초콜릿만의 쫀득함을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포인트가 되는 하트 모양의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마음을 듬뿍 담은 선물 상품입니다. 하트 모양 파베 초콜릿으로 달콤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 보관방법

택배를 받고 바로 드시지 않는 경우, -18도 이하 냉동 보관해 주세요.

 

# 해동방법

드시기 직전 약 5~10분 정도 자연 해동해주세요. 차가울 때 드시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이미 냉동된 제품이므로 해동 후 재냉동하지 마시고 해동 및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빠른 시간 내 취식 바랍니다.

 

tip! 

수령 즉시 반드시 냉동보관! 

 

 

 

 

 

 

포장은 고급 초콜릿 답게 고급지네요 ㅎㅎ

상자를 열면 포크와 초콜릿이 보입니다. 

참고로 파베... 카카오 가루... 환장합니다 ㅋㅋㅋ 꼭 조심히 여세요... 팍 열지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히 열어도 다 떨어지고 흩날리는 코코아가루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먹을때마다 이건 지랄인듯.... 

다 먹을 사람 아니라면 덜어서 먹고 바로 봉인해야 함ㅋㅋㅋ 아니면 먹을 때마다 포크로 찍어 올릴떄마다 후두득 가루 날려요. ㅋㅋㅋ

카카오 가루 생각보다 많이 묻어있으며 다 먹어도 케이스 바닥에 남아있네요 

보통 벽돌, 돌이나 얼음조각으로 불리우는 파베초콜릿인데 이건 귀엽게 하트모양으로 되어있네요.

선물용으로 제격인듯 합니다 ㅋㅋㅋ

 

 

 

 

 

 

# 후기는요

 

밀크맛이라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입니다.

행복이 충전되는 맛.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 ㅎㅎ 

달달하면서 코코아가루 때문에 약간의 씁쓸한 맛이 밸런스 잘 맞는 파베초콜릿입니다.

첫맛은 쌉쌀하지만 입어 넣고 녹는 순간 달달한 맛이 나고 입에서 녹여 먹으면 부드러운 크리미함이 조금 느껴지는 맛입니다.

 

파베초콜릿이 보통 네모난 모양이 가장 흔하지만 스타벅스 파베는 가운데 2개가 하트 모양이네요.

더더욱 여자 선물로 좋을듯 합니다. 귀여운 하트로 포인트가 ㅋㅋ 눈에 들어오네요.

초콜릿 단독으로 먹으면 많이 못 먹어요...

아메리카노나 티랑 같이 먹으면 여러개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살짝 녹아서 입에 넣고 씹어 먹으면 쫀쫀한 맛이 있어서 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듯 ㅋㅋ

이빨에 다 달라붙습니다 ㅎㅎ 타이밍 잘 맞아야 할듯

 

연말에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 전하기 좋을거 같네요.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고급진 스타벅스 파베초콜릿!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