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랭크버거 신상메뉴 카츠버거세트, 핫빅불고기버거세트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3. 12. 5. 14:28

본문

반응형

프랭크버거 신상메뉴 카츠버거세트, 핫빅불고기버거세트 후기

 

프랭크버거 추천 메뉴 기본프랭크버거 쉬림프버거 SG불고기버거 먹어본 맛 후기 정보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51

 

프랭크버거 추천 메뉴 기본프랭크버거 쉬림프버거 SG불고기버거

프랭크버거 추천 메뉴 기본프랭크버거 쉬림프버거 SG불고기버거 먹어본 맛 후기 정보 요즘 개인적으로 날이 더워서 그런가 뜨거운 음식말고 차가운 제로콜라와 함께 시원하고 간편하게 먹을수

0life-relationship.tistory.com

 

 

 

한국형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수제버거 프랭크버거로 이름을 알렸던 브랜드!

개인적으로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 들리는데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12.1일자로 판매가 시작되었다고 함

 

카츠버거 / 비프 & 카츠버거 / 비프 & 치킨버거 / 베이컨 치킨 버거 / 크리스피 치킨버거 /

핫빅불고기 버거 / 비프 & 쉬림프버거 / 더블비프 치즈버거 총 8가지 버거가 나왔다고 합니다 ㅋㅋㅋ 

 

 

 

 

내가 맛볼 신제품은 카츠버거세트와 핫빅 불고기버거세트 입니다.

저는 신제품 오징어링, 아메리카노로 바꾸고 다른 한세트는 코울슬러랑 아메리카노랑 같이 구매함.

참고로 오징어링은 1,500원 입니다! 참고하시길~

 

 

핫 빅불고기 버거 세트 : 불고기에 매콤한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스파이시 버거

중량 : 143g / 열량 : 454.43Kcal / 나트륨 : 388.26mg / 당류 : 7.18g / 포화지방 :  9.87g / 단백질 : 18.53g

 

 

카츠버거 :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 돈까스를 바삭하게 튀겨 속은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

중량 : 240g / 열량 : 653.47Kcal / 나트륨 : 731.81mg / 당류 : 9.34g / 포화지방 :  12.31g / 단백질 : 23.90g

 

참고로 게맛살튀김은 리뷰이벤트 입니다 ㅎㅎ 

게다리살 튀김은 3개에 3.5에 판매하고 있네요 

 

 

 

오징어링은 5개입이고 카츠버거는 레귤러사이즈 / 핫빅불고기버거는 라지 사이즈인데 육안상으로는 별 차이가 안났습니다 ㅎㅎ

뭐가 라지고 뭐가 레귤러여~?????

 

 

 

# 카츠버거

 

카츠버거는 일단 핫빅불고기버거랑 큰 차이점은 야채가 더 들어있다는 점?

양파 / 오이피클 / 상추 / 토마토 / 패팅 / 소스3종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맨 위에는 노란색 소스 아래는 갈색소스 ㅋㅋㅋㅋㅋ 중간에 화이트 소스? 무슨 소스인지는 모름

카츠버거 안에 패티가 겹겹이 되어있는 돈까스 인데 신박하더라구요 ㅋㅋ

단품 가격은 5300원 / 세트는 8700원 입니다. 

 

맛은 뭐 처음부터 핫 빅불고기를 먹어서 그런가? 개인적으로는 조금 심심하다? 느낌

소스는 넉넉해서 먹으면서 소스가 흐르더라구요 ㅋㅋㅋ

돈까스 패티라서 바삭해서 먹을만 했습니다. 프랭크 버거가 빵도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인데 좋았어요 

빵 소스 오이피클 패티 양파 토마토 양상추 순으로 되어있네요.

이걸 처음 먹었을 때는 육즙 괜찮네? 싶을 수 있었겠으나 아쉽게도 나는 자극적인 핫빅불고기부터 먹어서 조금 덜 맛있게 느껴진듯.

하지만 야채가 더 들어있는건 좋았어요.

 

 

근데 먹다보니 역시 프랭크 버거는 수제한우패티가 더 맛난듯 ㅋㅋㅋㅋㅋ 

브랜드가 한국형 수제버거의 느낌이 강했는데 이제 똑같은 버거 브랜드와 비슷해진거 같네요 ㅋㅋㅋ

 

 

 

# 핫빅불고기버거

 

카츠버거와 다른점은 야채가 적어.........

패티 / 상추 / 양파 / 패티 끝이였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게 불맛이 확 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카츠버거보다는 핫빅불고기버거에 한표를 드립니다.

여기에도 토마토랑 야채가 더 들어있었으면 좋겠어요....

소스가 패티랑 잘 어울려요. 핫 이란 이름이 들어가 있어서 많이 맵나? 싶었는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운맛 이였습니다.

먹다보니 사진을 못 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 상으로는 카츠버거가 더 좋음.

여기도 소스는 2~3종 들어갔던거 같아요.

그래도 이건 매운맛 때문에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 오징어링

오징어링은 5개에 사이드메뉴로는 3500 이며 세트메뉴로 시켰을 때 1500 입니다.

차이점이 있으려나는 모르겠으나 갯수는 일단 똑같음.

안에 통 오징어로 튀긴 원형모양 오징어링이라서 좋았음.

허니 머스타드 소스나 토마토 케찹에 찍어먹으면 좋을 맛이네요.

감자튀김이 지겹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켜보시길

이것도 신메뉴라고 하네요 ㅎㅎ

 

사이드메뉴 신메뉴로는 오징어링 / 맥스치킨봉 / 버팔로윙 순한맛, 매운맛 / 자이언트 통 닭다리 판매를 시작하였네요.

오징어링 5개 : 3.5

맥스치킨봉 2개 : 4.9

버팔로윙봉 순한맛 윙2 + 봉2 : 4.9

버팔로윙봉 매운맛 윙2 + 봉2 : 5.3

자이언트 통닭다리 1개 : 5.9

 

버팔로윙봉이 맛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네요 ? 참고하시길 ㅋㅋㅋ

 

다음에 또 시켜먹어본다면 핫빅불고기 먹을래요 

살짝 매운맛이 느끼하지 않고 다 먹을 수 있네요 ㅋㅋ 

매운맛은 아쉽게도 핫빅불고기버거 한가지만 있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저는 카츠보다는 핫빅불고기버거에 한표!!!!!

 

근데 레귤러 사이즈랑 라지 사이즈 차이를 아직도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