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주의 신상] 2월 4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jpg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2. 26. 12:54

본문

반응형

[금주의 신상] 2월 4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jpg

 

 

 

 

 

 

 

 

 

 

# GS25 혜자로운집밥 반반제육

 

간만에 보는 혜자 신제품입니다.

기본적인 제육이랑 비슷한데 제육이 매운거랑 불고기 2종이 됐음.

소세지에 계란도 있어 먹어보니 만족스러웠습니다.

 

 

 

 

# 롯데 빠삐코 미니샌드

 

빠삐코 맛있기는 하지만 그게 빵이랑 어울리는가 애매하네....

 

 

 

 

# CU 압도적 시리즈

 

기존 자이언트 시리즈랑 굉장히 똑같이 생긴 제품들이 나옴.

자이언트가 압도적 라인업으로 이름을 바꿨나? 아무튼 실물 사이즈 보고 싶네요

 

 

 

 

# CU 떡볶이크림 찰덕꼬치

 

침착맨 역볶이가 바로 떠오르는 떡 속에 떡볶이 양념 필링꼬치

살다살다 떡볶이 크림이란 걸 다보네요.

 

 

 

 

# 풀무원 더커진 야채쏙 두부봉

 

원래 두부봉 있던 걸 300g까지 알뜰 소시지 처럼 키운걸로 보이네요

성분이 뭔가 봤더니 어육에 두부랑 야채 넣은게 소세지 보다는 어묵에 더 가까운듯.

 

 

 

 

# 하겐다즈 크리스피 샌드위치 리치 카라멜 아이스크림

 

바삭한 비스킷 사이에 카라멜코팅 아이스

아꾸뿔레 아이스크림 버전같은게 나왔네요 하겐다즈 요즘 재미있는 거 많이 내네

 

 

 

 

# 하림 더미식 콩나물국 2종

 

 

뭔가 해장에 좋아보이는 콩나물국 2종 

황태 콩나물국은 이해가 가는데 김치 콩나물국은 좀 애매하구만......

속풀기는 좋아보이는데 가격이 관건 같습니다.

 

 

 

#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어묵을 활용한 요리 중 인기 메뉴로 꼽히는 어묵탕을 추가 조리 과정없이, 구성된 제품과 소스를 물에 넣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밀키트 상품이다."

http://www.ajunews.com/view/20240222133510186 

 

삼진어묵, 홈파티 전용 밀키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출시 | 아주경제

삼진어묵은 집 또는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전용 밀키트 제품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을 출시했다.2024년 소비 트렌드로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가 새롭게 떠오

www.ajunews.com

 

라고 기사에서 설명하고 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사진에 해물 야채도 들어가 있는게 어디 놀러갈 때 꽤 좋아보여 찾아봤는데

구성은 이렇다고 합니다........

사기 전에 반드시 알아두시라고요 그냥.....

 

 

 

 

# 대상 파탁스 커리 4종

 

인도랑 일본카레 제품은 그동안 수도 없이 봤지만

영국카레는 또 못봤던 컨셉이네요

 

인도->영국->일본->한국으로 거쳐 온게 카레니까 미싱링크를 찾았다고 해야되나

어떤 맛이나는 카레인지 기대됩니다.

 

 

 

 

# 남양 체다렐라 체다치즈

 

체다랑 모짜렐라를 하나로 만든 얇은 치즈네요

성분표 찾아보니 모짜렐라 베이스에 체다를 섞은 듯. 버거에 넣을 때 한장으로 퉁치기 좋아보입니다.

 

 

 

 

# 롯데 오잉 노가리 땅콩 청양마요 맛

쉴새없이 몰아치는 노가리 뇌절 

이건 원래 오리온이 오땅 자매품으로 만들어야 할 걸 롯데가 선수를 친 느낌이네요.

 

 

 

 

# 웅진 캐치 티니핑 제로

 

티니핑 그려진 어린이용 음료인데요

이제는 어린이용 음료도 제로가 나옵니다.

애들도 이제는 당관리 하는 시대가 찾아옴.

 

 

 

 

# 글렌알라키 디자인 리뉴얼

 

싱글몰트 위스키로 유명한 글렌알라키 그냥 패키지만 바뀌었습니다.

기존 아프리카 문자같은 텍스트에서 좀 차분하게 변함

 

 

 

 

#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르 마블링 크림 2종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초코파이 마시멜로를 버리고 대신에 크림을 채워넣었습니다.

순수 크림은 아니고 딸기랑 초코크림이네요

맨날 몽쉘만 삼거는데 경쟁자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인가

 

 

 

 

# 해태 봉봉 알로에 큐브

 

알로에 들어간 봉봉있는 줄 몰랐는데 있었네요

원본은 복숭아고 이건 레몬맛에 알로에 큐브

 

 

 

 

# cj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 경양식 돈까스

 

저나트륨 사골곰탕은 좀 신박하네요

냉동돈까스 새로운 라인업으로 경양식 돈까스를 새로 내놓는데

기존것도 경양식에 가깝구만 소스만 추가된 걸라나.....

 

 

 

 

# 델라페 음료 디자인 리뉴얼

 

저렴이 팩커피 대명사 델라페.

마이너 이미지 탈출하려는 건가 웹툰스러운 일러스트를 두르고 나왔습니다.

 

 

 

 

 

# 느린마을 늘봄 2종

 

 

느린마을 이런것도 만들었었넹

막걸리에 망고즙 리치즙 넣은 제품이고요 수출용으로 나가던거 국내출시했대요

 

 

 

 

# 롯데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딸기제품 유행에 뜬금포 제로 등장

딸기만 든 건 아니고 바나나도 있네요 아이스크림 맛 날 거 같음

 

 

 

 

#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 재출시

 

예전 출시 됐었던 빠개장면 봄철맞아 다시 돌아왔습니다

봄냉이 들어가는 라면이라 시즌제로 운영되나봐요

 

 

 

 

#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

 

얼마전 설렁탕면에 누룽지 들어간 거 나왔었는데 그게 반응이 괜찮었던 건가

누룽지 별첨스프 들어간 해물라면이 나왔습니다. 밥 말아먹는 기분나고 괜찮겠네

 

 

 

 

# SPC 삼립 크림대빵

 

기존 크림빵 6배크기

문자 그대로 머리통보다 더 큰 대왕 크림빵이 출시 됐습니다.

8배크기 도시락 라면 디저트 버전같은데 비슷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 GS25 유어스 춘식이 망고우유

 

망고우유 처음보는데 춘식이가 들어가니 어울리고 귀엽네요

 

 

 

 

# GS25 봄나물 한컵샐러드

 

봄나물이라고 하는데 돌나물이 메인이 되는 샐러드네요

유자말고 초장있으면 좋을 거 같은데 흠.....

 

 

 

 

# 해태 돌아온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아는 사람만 찾아먹는 과자 타코야끼볼

이게 뜬금없이 청양마요옷 입고 나왔네요 먹태깡의 여파가 여기까지....

 

 

 

 

# 이마트24 런치박스 유부 & 샌드

 

아주 평범한 유부초밥과 샌드위치인데 이걸 이렇게 같이주니 상품이 됩니다.

밥과 빵 모두 섭취 가능한 반반 도시락

 

 

 

 

#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2종

 

치키차카라는 빵집이 있나 브랜드 콜라보가 나왔네요

귀엽게 생긴 당나귀??가 그려진 크림빵인데요

크림을 감싼빵이 찰꺠빵인게 특징이네요

 

 

 

 

# 오리온 오트 다이제

 

건강이슈 채식이슈 덕에 요즘 점점 몸값 오르고 있는 귀리 

곡물 비슷킷 본좌 다이제와 만났습니다.

 

맛있어 보이지만 뭐 몸에 더좋고 이런 건 결코 기대해서는 안될 듯 하네요

 

 

 

 

# 또래오래 더드림 순살치킨

좀 늦게 가져옴

또래오래 순살 원래 있는데 기존보다 가격은 더 싸고 양은 1.5배 많은 신메뉴

 

대체 무슨 비결인가 했더니 다릿살 말고 가슴살 안심 넣었다고 합니다.

 

원본이 국내산 다릿살인데 계육 원가 차이가 어마어마한가보네요

아무튼 뻑뻑파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 디저트39 피자 2종

 

디저트 전문브랜드인데 갑자기 비주얼 좋아보이는 화덕피자 포스터를 내놨습니다

고피자처럼 파베이크 도우 썼을 거 같은데 실물이 참 궁금해지네.....

 

 

 

 

# 치킨마루 목살로망

 

목살활용 메뉴들 그 동안 사이드로만 몇몇 보였는데 

이걸 아예 메인급으로 미는 메뉴는 처음봅니다.

설명을 보니 이 메뉴 하나를 위해 무려 40마리의 닭모가지가 필요한 ㄷㄷㄷㄷ

 

 

 

 

# 본도시락 미나리꼬막 비빔밥 / 원할머니 보쌈 남해멍게 보쌈

 

위에 빠개장도 그렇지만 날은 추워도 점점 봄이 오는게 느껴지네요

봄기운 물씬 풍기는 제철 메뉴들이 점점 나오고 있습니다.

 

당분간 초록초록 쌉싸름한 메뉴들

소개하는 재미도 쏠쏠 하겠네요

 

 

 

ㅊㅊ https://www.dogdrip.net/dogdrip/541614063?_filter=search&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A%B8%88%EC%A3%BC%EC%9D%98+%EC%8B%A0%EC%83%81&page=1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