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주가 성시경 이름 내건 신상막걸리 경탁주 12도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2. 21. 14:30

본문

반응형

애주가 성시경 이름 내건 신상막걸리 경탁주 12도

 

 

얼그레이 열풍! 하이볼 다음은 막걸리라는 신상 서울장수의 얼그레이주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15

 

얼그레이 열풍! 하이볼 다음은 막걸리라는 신상 서울장수의 얼그레이주

얼그레이 열풍! 하이볼 다음은 막걸리라는 신상 서울장수의 얼그레이주 언제부터인가 얼그레이차 + 주류를 섞어 먹는게 유행처럼 번치고 있다는 ㅋㅋㅋ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키범주라고 해서

0life-relationship.tistory.com

 

 

 

 

 

 

 

 

한동안 연예계 3대, 5대 애주가로 알려져있으며 또 주량이 소주 11병이라는 소문까지 돌았던 가수 ㅎㅎ

요새는 본업보다 국밥부장관, 먹을텐데 등 성시경유튜버로 더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였는데

워낙 요리도 잘하고 먹는 것도 좋아하고, 술도 좋아하는 이미지가 강한 연예인 중 한명이여서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내지 않을까 싶었는데 ㅋㅋㅋㅋ 막걸리로 왔네요 ㅎㅎ 막걸리는 예상 못했다 솔직히 ㅋㅋ 음식이나 국밥밀키트는 생각해봄 ㅋㅋ

 

연예계 유명한 애주가로 소문난 발라더 성시경이 성시경 이름을 건 주류를 선보인듯

막걸리로 이름은 경탁주 12도

2개입에 28000원 이네요

 

 

 

 

 

'경(璄)'이라는 브랜드의 의미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감하기를 좋아하는 마음에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을 한 사람을 따서 짓게 했습니다.

 

성시경의 분류된 '경(璄)'의 첫 제품인 '경탁주 12도'는 산군, 국, 조절, 도조절제를 배분하는 전통주이다.

쌀쌀한 양 46% 이상인 술로 쌀연의 맛에 집중했고, 특히 탱크 탁주들과 물에 거의 뭉치지 않아 묵직하고 소수 높이수 막걸리다.

 

 

 

 

향긋한 사과, 배의 과실향 + 새콤달콤한 요거트 맛 + 드라이한 맛

의 조합이라고 하네요. 단맛과 바디감 산미가 있는 편이며 쓴맛은 없는편이라고 함. 

 

 

 

국내산 쌀 100% 로 만든 막걸리로 쌀 본연의 맛의 집중하였으며

기존 탁주들과 달리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아 묵직하고 탄산없는게 매력적인 고도수 탁주라고 함.  

500ml 이며 알코올 도수는 12도라고 하네요 ㅎㅎ

 

이름이 12도 라고 들어가 있는 거 보니 다양한 도수나 주종의 술들이 차례대로 나올 거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추천하는 시음방법

 

- 첫잔은 있는 그대로 묵직하고 차갑게 마실 때 가장 맛있습니다. 

- 얼음과 함꼐 부드럽게 변화된 탁주의 맛을 느끼면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보내진다고 하네요? 

경탁주 12도 2병 + 인증서 + 아이스팩 + 보냉박스

 

 

 

 

구매방법

매일 오전 11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며 일일 판매량을 한정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함.

일~금요일 오후 2시 이전 주문시 당일배송 원칙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토요일은 일요일부터 순차적 출고 된다고

 

배송 받은 후 반드시 냉장보관 해야 한다고 하니 ㅋㅋ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j1inc/products/9905176956

 

경탁주 12도(2개입) : 제이1 농업회사법인

[제이1 농업회사법인] '경(璄)' 브랜드 술을 함께 만드는 제이1 양조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한번쯤 구매해볼만 하다고 생각됨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