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 SS 스타벅스 X 스탠리 홀리데이 보온병 후기

내돈내산신상

by 뱀선생게임 2022. 11. 11. 18:22

본문

반응형

 

 

22 SS 스타벅스 X 스탠리 홀리데이 보온병 후기

 

 

올해 스타벅스 홀리데이 MD 제품 중 홀리데이 스탠리 베이츠 보온병입니다.

이번 스타벅스는 특이하게 하늘색이 포인트가 되엇네요 뭐 흔하디 흔한 빨간색 초록색 보다는 특색있어보이네요

텀블러로 유명한 브랜드인 스탠리와 콜라보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스탠리 자체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며 진공단열 시스템과 스테인리스 강철의 단단함을 물병에 녹여내 탄생한 보온병으로 이젠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내 보온병 ㅋㅋㅋ

백년이 넘는 시간동안 내구성이 단단하고 재사용이 가능해서 자주자주 세척해주면서 깨끗하게 오래사용하고 싶네요.

이런거 쓰다가 라떼넣어서 먹고 아메리카노 넣어서 먹고 하다보면 텀블러나 보온병에서 냄새가 잘 안빠지더라구요.

세척 잘해서 오래오래 쓰고 싶어요 ㅠㅠㅠㅠ

 

 

파스텔 톤의 하늘색이 깨끗하고 차가워보이는 느낌을 주네요. 겨울제품이라 그런가 ㅎㅎ

그 중 포스팅할 제품은 스탠리 베이츠 보온병 591ml 입니다.

가격은 41000원. 크기가 커서 그런가 가격도 꽤 나가네요 ㅎㅎ

 

 

22 SS 홀리데이 스탠리 베이츠 보온병 591ml

스노우블루 컬러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591ml 용량의 보온병입니다.
핸들이 있어 이동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이중벽 구조 사이가 진공 처리되어 보온/보냉 효과가 우수합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하며 세척 시엔 반드시 손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 크리스마스 Ph1 프로모션]
스노우블루 컬러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591ml 용량의 보온병입니다.

 

 

https://www.starbucks.co.kr/menu/product_view.do?product_cd=9300000004074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무려 세겹이나 포장되어 있던 보온병 ㅋㅋㅋㅋㅋ 기대감을 증폭시켜주네요.

 

 

 

첫 보습은 와 큼직하네요 ㅋ 였습니다.  손잡이도 튼튼했고 깔끔한 인상이네요. 스탠리 제품이니 뭐 제품은 좋을거 같습니다.

벤티 사이즈로 샀으니까 아주 뽕빠지게 사서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

 

안에는 상품교환증과 텀블러 쿠폰이 들어있었구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너무 홀리데이 제품 티나는게 싫으신 분들은 이 라인으로 구매하셔도 충분히 좋을거 같아요

별로 시즌상품 같지 않고 무난하며 평소에도 잘 사용할 거 같습니다.

하늘색과 빨간색이 처음엔 엥? 이랬는데 보다보니 잘 어울리고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랄까요

 

바닥에는 스탠리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믿고 사는 스탠리 그리고 스타벅스와 콜라보라서 믿고 쓰네요

보온기능까지 들어갔으니까 이번 겨울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티 나는 시즌제품이 싫으신 분들! 이번 스타벅스 스탠리 홀리데이 제품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