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여행시 놓칠수 없는 한소희키링, 하와이 갬성 태닝 키티 키링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뱀선생게임 2024. 7. 14. 14:11

본문

반응형

하와이 여행시 놓칠수 없는 한소희키링, 하와이 갬성 태닝 키티 키링 후기

 

 

2024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추천하는 쇼핑 브랜드 리스트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9268

 

2024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추천하는 쇼핑 브랜드 리스트 정보

2024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추천하는 쇼핑 브랜드 리스트 정보 하와이 신행 월마트에서 사오면 좋을만한 기념품, 선물리스트https://snaketeacher.tistory.com/9262 하와이 신행 월마트에서 사오

snaketeacher.tistory.com

하와이 신행 월마트에서 사오면 좋을듯한 기념품, 선물리스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9262

 

하와이 신행 월마트에서 사오면 좋을만한 기념품, 선물리스트

하와이 신행 월마트에서 사오면 좋을만한 기념품, 선물리스트     월마트   월마트는 미국 전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형마트임특히나 여기서는 식료품구매와 한국전자제품 직구를

snaketeacher.tistory.com

 

 

 

 

요즘유행 가방에 키링 달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은 개미지옥이라는

하와이 태닝 키티키링!!!!
Hawaii HELLO KITTY


특히나 귀염뽀짝 한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여행선물, 기념품으로 인기가 좋음.

abc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이 판매함.

도라에몽, 헬로키티, 구데타마?, 쿠로미 등등 판매하며 역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키링은 헬로키티인듯..?

가장 많이 판매되서 그런가 많이 비어있었음 ㅋ 

그래도 다행히 종류별로 남아있기는 했습니다!

 

 

Hula kiss kitty, pineapple kitty, license kitty, sarong kitty 4가지를 판매하고 있음.

이게 더더욱 유명세를 탄 이유가, 

얼마전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하와이 여행중에서 구매했던 아이이기 때문 ㅋ

 

 

요즘 여자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유행하는 키링 인형들 가격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33

 

요즘 여자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유행하는 키링 인형들 가격.jpg

요즘 여자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유행하는 키링 인형들 가격.jpg 키링패션 나도 한다! 귀여움 폭발한다는 라인프렌즈 신상 미니니 솜뭉치 키링.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08 키링패션 나도 한다

snaketeacher.tistory.com

키링패션 나도 한다! 귀여움 폭발한다는 라인프렌즈 신상 미니니 솜뭉치 키링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08

 

키링패션 나도 한다! 귀여움 폭발한다는 라인프렌즈 신상 미니니 솜뭉치 키링.jpg

키링패션 나도 한다! 귀여움 폭발한다는 라인프렌즈 신상 미니니 솜뭉치 키링.jpg 요즘 키링 가방에 하나 , 둘씩은 달고 다니더라 예전 인기가 다시 돌아오는 것을 실감함. 가방에도 달고 바지에

snaketeacher.tistory.com

 

 

진짜 귀여움이 미쳤다!
이곳이 바로 개미지옥인가...!

여성분들 눈 돌아갈듯 ㅋㅋ 평소에 관심없는 인형, 키링이여도 여기 온 순간 한번씩은 만져보고 구매할듯..

하와이에 있는 인형들이 왜 까맣나 했더니.. 바로 하와이 햇빛 받은 태닝키링이라 다들 탄 얼굴이 되어있음 ㅋ

구경하는 분들이 대부분 여성분들이 많았고,

가족과 함께 온 분들은 아이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하는듯..

아이들이 이 앞을 떠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엄마아빠가 안 사주면 울 태세인 아이들이 많이 보임 ㅋㅋ

 

 

 

키링 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의 인형, 키링, 담요, 가방등을 판매하고 있었음

보다보니까 산리오도 귀여운듯 ㅋㅋㅋ

그래도 역시 키티를 이길수 없나...?

 

 

 

 

 

 

Hula kiss kitty, sarong kitty 두가지 제품을 구매함.
가격은 개당 14.99 달러였는데, 두개 구매시 28달러임.
헬로키티 진품이라서 그런가.. 가격대가 있긴 함.



하나는 선물용, 하나는 개인용임 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런 인형키링은 부피가 조금 있어서 그런가 미니백에 어울렸고

그 중에서도 가죽가방이 아닌 천 패브릭가방에 더 어울리는거 같네요.

코스 구름가방에도 추천함 막들기 넘나 좋음

개인적으로 명품가방에도 달아봤는데, 잘 어울리지 않음 ㅋㅋㅋ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은 그닥 ㅋ

작은 미니가방이나, 색감이 귀여운 가방에 달고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

 

 

 

 

 

 

 

 

하와이 키티키링 디테일샷

 

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사랑스러운 나의 태닝키티

크기는 성인여성 손바닥 반뼘?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한소희가 구매했던 아이로, 머리에 훌라핀과 훌라목걸이, 훌라 상하의를 입고 있음.

치마 하의에 하와이라고 자수가 놓여있네요.

꽃은 프린트임. 약간 아쉽 ㅋ

머리핀과 옷같은건 부직포재질?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ㅋ

입고 있는 옷들도 움직여지지 않게 바느질로 잘 고정되어음. 퀄리티가 여기서 차이가 나는건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디테일 하나 더 추가하자면

치마 안에 꼬리가 감춰져있음 ㅋㅋ 깔 맞춤한 속옷인가 레드로 입고 있음 ㅋㅋ 악 귀여워

 

고리부분은 플라스틱 재질로 입고 있는 옷 색깔에 맞춰서 분홍색으로 되어있음.

헐렁거리지 않고 단단한 편이지만 

자주 뺐다 꼈다 하면 고리부분이 헐렁해질거 같기도 함.

 

 

 

ㅋㅋㅋㅋㅋ 헬로키티가 꽤나 오래된 아이였구나 ... 잘 몰랐음

1976년이면 도대체 몇살인거냐..

3살 위로 사용하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어쩔수 없나.. 메이드 인 차이나 ㅋㅋㅋ 중국에서 제작된 아이네요.... 

그게 살짝? 아쉽 ㅋ 

 

 

 

 

 

빽꾸, 가방꾸미기로 요새 특히나 키링 구매하신 분들이 많을텐데

특히 그 중 귀여움에 정점을 찍은 한소희 태닝 키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소희 때문에 하와이 여행시 구매하신 분들도 꽤나 많을듯. 

나도 그 전까지는 가방키링 별 관심 없없음.

그냥 지나가는 유행, 인기템이려니...

허나 실물로 보니까 눈 돌아가서 사올수밖에 없음.

 

일단 태닝키티임.

귀여움이 저세상급 ㅋㅋㅋ

태닝이 뭐가 귀여워? 더 별로 아니야?

싶던 마음이 실물을 보자마자 깨끗하게 사라짐

 

하와이 갔다 오시면 한번 선물용으로, 기념품으로 자매 친구 지인들 선물하기 좋을듯한

하와이 느낌 뽝! 나는 기념품입니다. 한번 구매해보시길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