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향이 좋아 써요. 저절로 킁킁거리게 되는 마성의 향기 논픽션 핸드크림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3. 1. 12. 19:36

본문

반응형

 

 

 

향이 좋아 써요. 저절로 킁킁거리게 되는 마성의 향기 논픽션 핸드크림

 

 

 

발리 신혼여행 선물 1순위라는 발리 핸드크림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43

 

발리 신혼여행 선물 1순위라는 발리 핸드크림

발리 신혼여행 선물 1순위라는 발리 핸드크림 인도네시아 발리에 다녀온 사람이나 다녀왔던 사람들이 꼭 사온다는 제품! 바로 발리 핸드크림입니다. 패키지가 발리 느낌 물씬 나네요 ㅎㅎ 뭔가

0life-relationship.tistory.com

 

 

크리스마스 시즌에 받았던 논픽션 핸드크림 후기입니다.

논픽션하면 향기로 유명하죠.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생각은 윤계상 와이프가 논픽션 대표란 사실 ㅋㅋㅋㅋ

처음에 들었을 때 좀 충격이였는데 ㅋㅋㅋ 논픽션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자꾸 윤계상이 생각이나...ㅋㅋㅋㅋ

 

 

 

논픽션에는 

GENTLE NIGHT / SANTAL CREAM / GAIAC FLOWER / FORGET ME NOT / FORREST / IN THE SHOWER 

이란 향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향들을 가운데로 핸드크림 핸드로션 바디케어 립케어 제품들이 존재함.

나는 그중 핸드크림 가이악 플라워를 받았음

 

GENTLE NIGHT : 달콤한 스웨이드와 차분한 시더우드, 바닐라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포근함과 중성성.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한 논픽션 핸드크림은 건조한 손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케어합니다.

 

SANTAL CREAM : 베티버와 샌달우드, 신선한 무화과와 카다멈의 조화가 빚어내는 고요함과 나른함.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한 논픽션 핸드크림은 건조한 손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케어합니다.

 

GAIAC FLOWER : 스모키하게 변주되는 오리엔털 플로럴의 순수함과 관능.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한 논픽션 핸드크림은 건조한 손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케어합니다.

 

FORGET ME NOT : 핑크 페퍼, 앰버, 그린 노트가 빚어낸 청량하고 신비로운 시트러스.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한 논픽션 핸드크림은 건조한 손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케어합니다.

 

FOR REST : 히노키와 유자, 넛멕과 프랑킨센스가 완성하는 섬세하고 모던한 휴식의 향.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한 논픽션 핸드크림은 건조한 손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케어합니다.

 

IN THE SHOWER : 패출리의 녹진함과 비터오렌지, 캄파리어코드의 경쾌함이 어우러진 계절의 경계.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한 논픽션 핸드크림은 건조한 손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케어합니다.

 

 

 

 

 

 

건조한 날씨로부터 내 손을 지키자 <비욘드 핸드크림>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7

 

건조한 날씨로부터 내 손을 지키자 <비욘드 핸드크림>

건조한 날씨로부터 내 손을 지키자 핸드크림추천 핸드크림 없이 버틸 수 없는 계절이 돌아왔다 .. 미친 건조함을 가져다주는 10월 ~ 3월까지 ㅋㅋㅋ 또다시 핸드크림 쟁여놔야 할 시기... 유별나

0life-relationship.tistory.com

 

 

 

 

 

 

 

 

그 중 GAIAC FLOWER 찐! 후기입니다 ㅎㅎ

국민 핸드크림 록시땅이 유행하면서 시어버터 핸드크림이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왔었는데, 이제는 향기를 담은 핸드제품이 대세가 되었음. 물론. 향기가 너무 쎄다 싶으신 분들은 여전히 취향이 아닌사람들도 많더라.

그런데 향수를 많이 뿌리는 요즘 세대들은 향기 핸드크림을 또 많이 쓰더라구요?

 

그나저나 크리스마스 지났지만, 논픽션이 패키지 하나는 진짜 연말 분위기 뿜뿜하게 잘 뽑았네요. 부담스럽지도 않게 ㅎㅎ

딱 취향저격인듯 함. 나 크리스마스 레드 좋아하네 ㅎㅎ

논픽션은 다른 향 시향을 하지 못하면 샘플을 팔기도 합니다. 같이 구매해서 쓰셔도 다른 향 시향해도 될듯 합니다.

 

플로럴향이 찐~~ 하게 나는 가이악 플라워. 향이 엄청 오래 가더라구요. 엄청 여성스런 분위기 나게 해주는 핸드크림입니다.

기특한 아이

한번 발라도 이 냄새 뭐지? 킁킁 하게 됩니다 ㅎㅎ

 

적당히 플라워플라워하면서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서 지속력도 꽤 오래가서 초크초크한 손을 완성시켜 줍니다.

그 망할놈의 코로나 이후 솔직히 손을 씻는 횟수가 늘었잖아요? 그만큼 건조해지는 나의 손..... 덕분에 핸드크림 떨어지면 불안증세가 나타나기 시작 ㅋㅋㅋㅋㅋ

 

흰색 바디에 초록 뚜껑 . 영어브랜드 네이밍이 떡하니 적혀있네요 뚜껑은 또딱 붙어있는게 개인적으로 좋던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쓰자마자 빨리 닫아야 함...ㅋㅋㅋㅋㅋ 나같은 덜렁이는 뚜껑  바닥으로 굴러 떨어지기때문에 .....ㅋㅋㅋㅋ

제형도 생각보다 묵직함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의 크림입니다. 

공홈 기준 50ml 21000 이여서 핸드크림 치고는 비싼 가격대를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친구나 가볍게 향을 좋아하는 회사 동료가 있다면 선물하기에 센스 돋는 제품이라 생각이 드네요.

 

 

 

 

지속력도 좋아서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