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싼건 이유가 있다 랑콤 어드밴스 제니피크 2종 키트 후기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3. 2. 14. 11:48

본문

반응형

 

 

 

비싼건 이유가 있다 랑콤 어드밴스 제니피크 2종 키트 후기

 

 

마침, 아이크림이 똑! 떨어져 이번에는 뭐로 얼굴에 발라볼까~ 고민하던중 인터넷에서 뒤져보니 백화점 브랜드 명품 화장품 계열인 랑콤이 샘플이 팔고 있어서 덥썩 고민하지 않고 구매!

평소에 랑콤 제품은 한번도 써보지 않았지만, 색조뿐만 아니라 기초도 유명했던지라 .... 뭐 믿고 구매했습니다.

잠깐 했던 이벤트였나 네이버에서 100원 쿠폰 받아 택배비 2500원만 내면 랑콤체험분 받아 보실 수 있음

 

 

 

 

구성품은 랑콤 제니피크 라인이구요 

제니피크 세럼 7ml / 아이크림 5ml 입니다.

작은 병에 담겨져서 와서 더 쓰기 편함 ㅎㅎ

 

 

 

 

제니피끄로 강해지는 피부 자신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이 선사하는 광채나는 동안 피부 솔루션!

 

어드벤스 제니피끄 세럼

-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시작. +42%* 강해지는 피부 장벽으로 7일만에 광채나는 동안피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

- 노화의 흔적이 가장 선명하게 보이는 눈가 탄력과 다크써클을 집중 케어해주는 아이크림

 

 

평소 랑콤 화장품은 비싸서 사보기 쉽지 않았는데, 마침 아이크림도 필요한 시기여서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네요

평소 극 건성을 나타내서 눈가도 눈물나면 바로 주름 생기기 쉬운 얇은 피부타입입니다. ㅠㅠ 

그래서 더더욱 신경을 써주는 타입임.

 

 

 

 

배송은 칼배송으로 잘 도착했음 ㅋㅋㅋㅋㅋㅋㅋ 기대기대 아이크림 너만 믿으마..... 내 눈가를 지켜줭...

 

 

 

유통기한도 2025 / 05로 넉넉한 제품으로 잘 왔습니다. 

정확한 제품의 명칭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이으 유스 액티베이팅 앤 라이트 인퓨징 아이크림.....

너무 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어야 더 있어보이나

그냥 랑콤 아이크림!

 

 

 

아이크림 사용법

: 약지로 눈 주위에 아이 크림을 부드럽게 펴 발라주세요!

 

 

 

질감은 크리미 했고 꾸덕한 스타일 아니고 얇게 펴바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크림계열이라서 바르고 나면 오래 지속되는 느낌은 있네요.

좋았습니다. 향도 키엘같은 브랜드처럼 호불호 갈릴만한 향도 아니고 무난합니다.

불투명색이며 펴바르면 빠르게 흡수될만한 느낌입니다. 너무 기름지지도 너무 라이트 하지도 않은 무난갑입니다.

진짜 미칠듯한 건성미부시면 다른제품추천! 남녀노소 다 쓸만합니다.

 

15ml 제품은 105,000원입니다. 참고하시길~

이거 바르면 7일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가 된다고 하는데 기대해 보겠습니다 ㅋㅋ

솔직히 아직까지는 그냥 무난한 아이크림 정도?

탄력감보다는 속건조도 잡아주고 피부에 겉도는 느낌없이 좋았다. 이정도? ㅋㅋㅋ

 

솔직히 화장품은 자기 만족이 높아야 비싸도 계속 사게 되니까요 ㅋㅋ

발림성 하나는 기가 막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