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괜찮은 선크림 추천! 달바 워터풀 선세럼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3. 2. 23. 12:55

본문

반응형

 

 

 

괜찮은 선크림 추천! 달바 워터풀 선세럼

 

 

 

봄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더더욱 신경써야 하는건? 바로바로 선크림! 햇빛!

한번 써봤는데 백탁도 없고, 발림성도 좋은편이며 , 수분감 유수분 밸런스도 좋아서 쓰는 후기입니다~

제품 이름은 달바 워터풀 선세럼

달바란 브랜드는 미스트로 일명 승무원 미스트라는 별명으로 유명세를 타고 점점 유명해진 브랜드입니다.

네이버에 쳐보니 이 정도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네요.

 

 

달바에서 선크림이 대체적으로 유명한 편인데, 세럼이라니 기대하고 써봤습니다.

선세럼이라서 그런가.. 흔히 쓰는 튜브형식이 아니고 눌러서 쓰는 펌핑형 이였습니다. 선크림이 펌핑형이라 새롭네 ㅋㅋㅋ

아무튼 화이트 외관에 스틸 뚜껑 검정색 글씨에 깔끔한 패키지네요

 

 

d'Alba Waterfull Sun Serum

SPF 50+ PA++++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50g 입니다.

 

 

입구를 보니 상당히 깔끔히 쓰도록 노력해야겠더라구요. 펌핑 입구가 짧다고 해야하나.은색 뚜껑도 지문이 잘 남는 형태라서 쉽게 더러워 지겠더라구요. 쓰다보니 이점이 단점이기도 했어요.

튜브형은 손에 잡은 후에 손등에 덜어서 쓰는데 이건 펌핑형이라 들지 않고 바로 짜서 쓰게 되기 때문에 사용감이 좀 떨어지는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입구가 더러워지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본 결과,

끈적임 1도 없고 백탁 현상 찾아볼 수도 없으며 수분감이 많아서 건성이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가벼운 텍스처를 가지고 있었으며 발림성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눈시림도 당연히 없었구요 메이크업 전에 바르게 아주 좋았어요.

얇게 잘 발려서 밀림 현상도 없어요. 진짜 물건이더라구요. 편하게 막 쓰기 좋았다. 이말입니다 ㅋㅋㅋ

 

 

자외선 차단과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미백, 탄력개선 기능성 선크림이라서 딸과 엄마가 쓰기에 안성맞춤인듯한 제품이였습니다.

백탁, 눈시림 없어서 막 쓰기 좋았어요 .

제품은 약간 아이보리빛을 띄고 있었어요. 

화장하시는 분들 특히나 끈적임 중요하잖아요 끈적임도 정말 현저히 적더라구요.

번들거림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눈시림 없고 끈적임 없는 선크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