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달한 대나무양갱먹으로 가기 좋은 담양 미각 카페 후기

일상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9. 23. 09:18

본문

반응형

달달한 대나무양갱먹으로 가기 좋은 담양 미각 카페 후기

 

 

주말에 부모님과 혹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가기 좋은 담양 미각카페 다녀온 후기입니다.

담양의 특산품 대나무모양의 양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과 함께 가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카페 자체는 크지 않는데, 시키는 곳과 앉을 수 있는 곳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가서 수다 떨기 나쁘지 않더라구요?

 

 

 

 

담양 미각 카페

전남 담양군 담양읍 완동길 9-9 미각&담양양갱

https://naver.me/5girGJyc
 

미각&담양양갱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07 · 블로그리뷰 810

m.place.naver.com

 

 

 

 

들어가면 1층에 주문하는 공간이며

2층이 좌석과 그 옆에 공간이 또다른 좌석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아도 혼잡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야외에도 좌석이 있긴 한데 아직까지는 너무 덥고 벌레가 많아서 비추합니다!

친구랑 방문했을 당시, 리뷰이벤트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먹을 수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본관 옆에 이렇게 화장실이 있는데 상태가 그렇게 깔끔하지는 않았고 바로 앞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조금 당황했다..

계단에 올라가서 커플이 사진을 찍고 있어서 사이를 뚫고 화장실 가기 좀 그랬던 기억...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대나무치즈케익과 대나무 양갱인데 꽤나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형식으로 바로 옆에 대나무케이스와 양갱세트를 판매하는데 선물로 살까 고민하다가 구매는 하지 않음 ㅋㅋ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 빵이였으면 사겠지만 굳이 양갱세트는.. 뭐 그닥 안 끌림

 

 

 

 

 

 

 

 

 

대나무로 만든 반지였던가..?

여러개가 있어서 그냥 껴보고 사이즈 맞으면 사는 스타일?

귀엽기는 했는데 굳이 구매할 정도는 아니였던걸로 기억함

 

 

 

맛 후기는요...

 

 

친구랑 같이 방문했었는데, 담양의 특징을 잘 살린 곳이였다.

대나무로 된 그릇과 포크 스푼등이 있었는데 귀엽더라구요

밤양갱그릇은 플라스틱이였는데 가져갈 수 있었던걸로 기억. 하지만 우리는 두고 옴ㅋㅋㅋ

케이크랑 양갱 하나씩 먹었는데 생각보다 밀도가 꽉 찼습니다. 

꾸덕꾸덕... 나는 케이크파였는데 친구는 양갱이 낫다고 함

 

결론은 둘다 나쁘지 않았음.. 흑임자맛이였던가 치즈맛은 조금 덜 나고 부드럽다기 보다는 밀도가 꽉찬 느낌이라 숟가락으로 퍼서 먹는거였는데, 처음에는 부드러운 맛이 약해서 아쉬웠는데 먹다보니 다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주변을 보니까 양갱도 파는 곳이여서 부모님과 가족들과 같이 온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전남쪽에 오시면 한번쯤 가보기 좋은 특색있는 곳이여서 추천합니다.

특히 양갱 좋아하시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