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 3종 소금우유, 그린티, 스트로베리 비교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4. 10. 12. 00:19

본문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 3종 소금우유, 그린티, 스트로베리 비교후기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너 T야? 맛 정보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91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너 T야? 맛 정보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너 T야? 맛 정보 배스킨라빈스 쿼터 만원에 먹는법,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후기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28 배스킨 라빈스 쿼터 만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배스킨 8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89

 

배스킨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후기

배스킨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후기  배스킨라빈스 쿼터 만원에 먹는법,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후기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28 배스킨 라빈스 쿼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 후기입니다.

아이스크림을 평소에 많이 사먹는 스타일인데, 그중 매번 쿼터만 사먹다가 배스킨에서 디저류는 처음 시켜먹어봄.

생각보다 다양한 디저트류가 있더라구요?

아이스모찌, 모나카, 마카롱, 아이스막대스타일이 있었는데, 가장 종류가 많았던 아이스모찌로 시켜봤습니다.

주로 배스킨라빈스에서 메인메뉴, 베스트메뉴들이 아이스모찌로 팔았던거 같은데요.

초코, 딸기 같은 기본메뉴와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 체리쥬빌레 베스트메뉴가 팔았는데,

의외의 베스트 메뉴는 그 중 소금우유맛인듯...?

 

아무튼, 3가지 종류를 맛보았습니다.

소금우유, 그린티, 스트로베리!

 

 




봉투에 드라이아이스와 같이 포장이 되는데요.

배달로 시켰는데도 녹지 않고 잘 왔더라구요...?

저렇게 개당 박스안에 포장이 되어있었으며 안에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는데, 불투명한 속이 보이는 겉비늴 위에 3분 기다렸다 먹으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찹살떡과 아이스의 만남이라 냉동된 상태면 너무 딱딱해서 먹기 힘들어 적어놓은듯...

 

착실히 3분 상온에 두었다가 먹었더니 딱 좋았음!

역시 설명서는 그짓말 안해... ㅋㅋ 한여름은 그냥 먹어도 될듯..?

 



먹는방법 

: 상온에서 3분 후 드시면 가장 맛있습니다.

 

 

 

 

 

아이스모찌 소금우유

쫀득한 찹쌀떡 속에 고소한 우유 아이스크림과 짭쪼름한 소금이 어우러진 디저트



 

영양정보 

총 내용량 85ml / 162kcal

나트륨 130mg / 탄수화물 25g / 당류 17g / 지방 6g / 포화지방 3.7g / 콜레스테롤 12mg / 단백질 2g

 

 

 

가장 기대가 되었던 소금우유!

이게 모찌류중에 베스트라서 상당히 기대가 되었는데요.

아이스크림에 소금 살짝 뿌려서 먹으면 단맛이 극대화 된다고 하잖아요?

그걸 노린 제품인듯 했는데... 내 입맛에는 달긴 했는데 짠맛이 좀 강했던 거 같네요...

그래서 부드러운 우유맛이 약간 가려지는듯한? ㅋㅋㅋㅋ

 

또한 배스킨아이스크림을 시켜먹는 매력이 바로 씹는맛이 좋다는 거잖아요?

치즈나, 견과류나 초코볼같은 씹는 즐거움이 있었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좀 ... 배스킨 안 같았다는 ㅎㅎ

의외로 찹쌀과의 궁합은 가장 좋았던거 같음!

 

우스갯소리로 술 한잔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그런가 입맛이 맛탱이 간? 혈육이 한줄평으로 응?

먹을만 한데 왜 나는 송이버섯맛이 나지? 라는 개소리를..... 멍멍...ㅋㅋㅋㅋ

송이버섯맛 아니고 우유맛이야... 차가운거 먹고 정신차려......

 

 

 

 

 

 

 

아이스 모찌 스트로베리

부드럽고 쫀득한 찹쌀떡 안에
달콤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가득 든 배스킨라빈스 대표 아이스크림 디저트



영양정보 

총 내용량 85ml / 150kcal

나트륨 22mg / 탄수화물 25g / 당류 20g / 지방 4.7g / 포화지방 2.9g / 콜레스테롤 13mg / 단백질 2g

 

 

가장 기본이 되는 듯한 스트로베리맛!

안에 딸기 아이스가 있어서 맛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네요.

딱 기본에 충실한 맛이랄까요? 그런데 떡과의 조화는 가장 떨어졌어요.. 약같 겉도는 느낌 받았는데,

기대가 너무 커서 그랬나...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아요..ㅋㅋ 아이스도 너무 진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에 먹을만 하다 정도!

 

 

 

 

아이스 모찌 그린티

 

 

 

 

 

영양정보 

총 내용량 85ml / 174kcal

나트륨 34mg / 탄수화물 28g / 당류 19g / 지방 6g / 포화지방 3.3g / 콜레스테롤 10mg / 단백질 2g

 

 

 

 

그린티 맛은 안에 팥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녹차아이스크림과 떡과 팥의 궁합은 말해뭐해.... 

혈육은 이게 가장 베스트라고 하네요! 나는 팥이 너무 적게 느껴져서 그냥 그랬음...

그래도 떡이랑 먹으니까 되게 든든하고 녹으면서 떡이 늘어져서 먹는 재미가 느껴지더라구요..

역시 모찌 한때 유행했던 디저트였는데 역시는 역시나!!!!

유행한데는 이유가 있다!

아이스도 먹을만 하네요!!!

 

 

 

한번씩 먹을만합니다.

지인들이랑 나눠먹을때 하나씩 시켜서 먹으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듯..?

그런데 배스킨만의 씹을거리 다양한 견과류 초코볼등이 없어서 식감은 아쉽고 돈 가격 못한다 정도..ㅋㅋㅋ

혼자서 있으면 당연하게 쿼터시켜먹을듯...

안 친한사람이랑 나눠먹을때 시켜먹기 좋을 듯 하네요

 

배스킨은 역시나 쿼터가 진리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