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미와이드핏슬랙스 문신템! 지오다노 스트레이트 슬랙스 05412904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공생관계 2023. 4. 17. 10:51

본문

반응형

 

 

 

세미와이드핏슬랙스 문신템! 지오다노 스트레이트 슬랙스 05412904 후기

 

 

 

 

슬랙스는 사도사도 항상 또 사게 되는 이상한 아이..... ㅋㅋㅋㅋㅋㅋㅋ

살이 쪘을때, 살이 빠졌을때, 기장, 통, 핏이 매년 유행이 바껴.........

유행에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하나사서 주구장창 입을 수 있지만, 이왕 입는거 유행따라 옷을 입는 사람이라면 추천하는 지오다노 슬랙스. 지오다노가 나름 슬랙스 맛집이라구................

작년부터인가 와이드슬랙스를 사 말아 내적고민이 심했더라지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사고야 마는 슬랙스

지오다노 오랜만에 가서 구경했더니 모델이 한소희랑 차은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한소희 보니 더더욱 사고싶어짐

 

 

 

 

지오다노 여스트레이트 슬랙스구요 

입어보니 세미슬랙스 핏이더라구요?

너무 과하지 않아서 자주 입어져서 아주 만족한 바지임.

4계절이지만 지금 딱 입기 좋은 두께감임.

 

 

 

모델핏은 이러한데, 색상은 베이지 / 브라운 (트윌) / 네이비 / 블랙이 있음.

핏이 일자로 똑 떨어져서 좋아요

하이웨이스트보다는 조금 낮은 미드라이즈여서 오히려 더 좋았음. 

소재는 색상별로 다르긴 한데 폴리에스터 66~67 / 레이온 28~30 / 폴리우레탄 2~6임.

두께감은 지금 딱 입기 좋음. 조금 더 더워지면 못 입을듯함. 

3~5월까지는 쌉 가능한 두께감이라까? 가격대는 2만원 초반부터 중후반정도임. 그래서 가성비 맛집 ㅋㅋㅋ

한소희가 입었던 제품은 아닌거 같고 전지현이 모델했을때 팔았던 제품임. ㅋㅋㅋ 참고하시길

 

 

 

바지의 기장은 97이 약간 안되네요. 160인 나는 운동화에 신으니 멋스러운 기장감이였음.

초중반까지는 괜찮을듯. 바지의 통은 24 정도로 세미와이드핏입니다.

그래서 편하게 활동하기 좋았어요. 바지 자체는 신축성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활동하기에 지장없어요 ㅎㅎ

 

 

뒷부분에도 호주머니가 있긴 하지만 무용지물임.. 멋용입니다 ㅎㅎ 

그래도 없으면 엉덩이 모양이 안살아 꼭 있어야 하는 저 포켓

 

 

그냥 셔츠 자주 입으시면 안에 넣어서 코디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베이지 색상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슬랙스는 봄에는 베이지도 예쁨. 

개인적으로 네이비는 고등학생 교복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오다노 슬랙스 개인적으로 싸고 제품 괜찮고 핏도 예쁘고 가격도 저렴이라 자주 애용하는데요.

키가 작은편이라 와이드핏 빼고는 다 소장하고 있는 듯 ㅎㅎ

스트레이트핏이 세미와이드핏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너무 마르신 분들이라면 뒤에 밴딩된 제품도 잘 나오니 한번 둘러보시길 

 

기장도 저렇게 노말이랑 롱버전으로 두가지 나옴 ㅋㅋㅋㅋㅋㅋ 참고하셔서 고르세요.

160 중반까지는 노말가셔도 되고 160 중후반은 개인적으로 롱이 핏이 예쁠듯 하네요

160인 내가 노말 굽있는 운동화, 단화, 구두까지 쌉 코디 가능함

 

 

 

저렴하게 가려면 전지현이 입었던 제품 구매하시고, 사이즈없으시면 한소희가 입은 05413503 사시면 될듯합니다.

지오다노는 저렴하게 구매하면 1+1 행사할때 공홈에서 구매하면 이득임 

참고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