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핫한 아사히 생맥주 캔맥주 구하는 방법 및 시음 맛 후기 정보 ㅋ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3. 7. 17. 09:33

본문

반응형

요즘 핫한 아사히 생맥주 캔맥주 구하는 방법 및 시음 맛 후기 정보 ㅋ

 

드디어 2023년 7월 14일 구매한 아사히 생맥주 캔

막 인터넷에 핫해서 예전 허니버터칩, 꼬북칩처럼 품절 대란 났었는데

이번에 다시 물량 들어왔다고 해서 운좋게 구매했습니다 ㅎㅎ

 

1. 아사히 슈퍼드라이 거품 생맥주 캔 구매 방법 정보

신촌 현대백화점 지하 행사장에서 선착순 600명 

1명당 6캔 한박스 한정 판매 중

가격은 6입 15,000원 입니다.

(이날 전국적으로 비 미친듯이 쏟아지는날이라 집에 돌아가기는 좀 힘든건 안유머 ㅋㅋㅋㅋ)

참고로 신촌 현대백화점 유스퀘어 지하 쪽에서 아사히 맥주 브랜드 팝업스토어도 열어서 이벤트 행사 진행중.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겉 상자에 서있는 생맥주캔 설명

아사히 생맥주캔이란?

캔 뚜껑이 전무 열려요

거품이 생기면서 생맥주잔처럼 마실 수 있어요!

온도 변화에 따라 거품 양이 달라요

4도일 경우 적당한 거품 -> 8도일때는 풍부한 거품.

단, 아사히 생맥주캔 이 생맥 거품 특징 때문에 냉장고에 6시간 이상 냉장 보관 후 마셔야함.

 

2.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생산 공장 확인 하는 방법

아사히 생맥주캔 밑면을 보면 공장 코드가 찍혀있는걸 볼 수 있음.

제가 이번에 구입한 제품의 경우에는 생산공장이 U라서 오사카 공장에서 만든 맥주인걸 알 수 있음.

H 후쿠시마 공장과 B 이바라가 공장은 아무래도 원자력발전소 방사능 이슈가 시끄러워 진짜 위험한지는 모르겠지만 이왕이면 다른 공장 제품으로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음.

(품귀가 풀려 구하기가 쉽다면요...)

 

 

3.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개인적인 맛평가 후기

일단 술알못 맥알못이라는 전제를 깔고

그나마 맥주도 탄산과 청량함이 특징인 라거 계열의 맥주를 좋아함.

(보리의 씁쓸함과 향으로 마시는 에일 맥주 보다, 여름에 칙 탄산 기포 소리와 함께 더위를 날려주는 깔끔하고 가벼운 라거 짱 ㅋ)

 

역시 청량한 라거 맥주 취향이라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아사히 슈퍼드라이 거품 생맥주 캔 제품도 아주 취향에 맞았음.

어떤 찐한 음식을 먹어도 입안을 가볍게 리프래쉬를 시켜줄 수 있음 ㅋㅋㅋㅋ

카스나 테라처럼 어떤 한식 음식과 만나도 잘 어울릴것 같음.

 

다만 이것도 카스, 테라, 필라이트 같은 가볍고 청량한 맛 쪽이라

굳이 단점을 꼽자면,

안주없이 이것만 단독으로 마시면 좀 아쉬울지도???

 

반주 같은 음식 안주랑 같이 마시가 좋은 안주.

특히 친구들이나 연인과 거품 생맥주 캔의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 ㅋㅋㅋㅋ

 

최소한 한번쯤은 즐거움 점수 포함해서 구매 강력 추천합니다.

 

참 참고로 하나 놀랬던게

제가 한국에서 본 저런 알루미늄? 금속의 캔 깡통은 항상 단면이 날카로웠는데

여기 일본 아사히의 세심한 디테일인건지 아니면 자랑하는 기술력인지

아니면 제조에 필요한 비용 가격을 올려도 충분한 강점이라고 판단한건지

캔의 단면을 뭔가 둥근 이중으로 처리해서 날카로움이 없음.

개인적으로 거품보다 캔 뚜껑이 안전하다는거에 레알로 놀램.

 

내가 지금껏 우리나라 한국에서 봤던 캔 뚜껑 제품은 참치캔, 스팸깡통, 통조림, 맥주캔 다 날카로워서

쓰레기 분리수거할때도 이거 이렇게 버려도 되나 치우는 사람 위험한거 아닌지 개찝찝했는데,

이거는 그런 생각이 안듬.

진짜 한국 식품회사들도 제조단가에서 엄청난 차이가 아니면 저런식으로 바꿨으면 좋겠음.

 

 

4. 아사히 생맥주 캔 추천 안주 레시피 - 성시경 레시피 오사카 김치볶음

개인적인 선택은 성시경이 고독한미식가 오사카 편 가게에서 나온 오꼬노미야키 집에서 먹어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는 

오사카식 돼지고기 김치볶음 요리 ㅋㅋㅋㅋ

레시피도 간단해서 추천

저도 집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었음

들어가는 재료도 돼지고기 + 배추김치 + 가쓰오부시 3가지 끝 ㅋㅋㅋㅋ

바쁜 현대 도시인들에게 찰떡인 초간단 홈술 안주인듯

가츠오부시만 사두고, 간단하게 만들면서 마지막 나풀거리는 갬성까지 챙길수있음 

https://youtu.be/KJdf_W8U97I?list=PLuMuHAJh9g_OfmJ3Ml36TOWrPPVDe03HD 

[성시경 레시피] 김치볶음ㅣSung Si Kyung Recipe - Stir fried kimchi

https://youtu.be/FdEusjfLSVc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