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은 여름엔 이걸로 버틴다. 고소한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리뷰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3. 8. 14. 09:37

본문

반응형

남은 여름엔 이걸로 버틴다. 고소한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리뷰

 

 

 

여름이면 특히나 면요리를 자주 먹게 되는데 비빔면, 물냉면이 질리면 생각나는 들기름막국수리뷰입니다.

들기름막국수는 오뚜기 고기리들기름막국수밖에 안 먹어봤는데 올해는 풍국면에 도전!

지마켓에서 마침 핫딜떠서 구매했으며, 들기름막국수중에서는 이 제품도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도전했습니다.

얼음 동동 떠있는 물냉면의 시원함보다는 야채때려넣고 매콤하게 맛보는 비빔면과 달리

들기름의 고소함으로 승부를 보는 아이인데, 처음 먹었을때는 별로였는데 한번씩 생각나더라구요.

지마켓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6,520원에 5봉 10인분이네요. 한봉당 2인분의 양입니다.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 진한 들기름으로 만나는 고소하고 담백한 국수 한그릇 "

 

전문 셰프들의 수십번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특제간장소스와 풍미가 일품인 진한 들기름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담백한 막국수가 완성됩니다.

김 후레이크와 통깨고명으로 화룡점정

고소함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김 후레이크와 통깨고명으로, 끝까지 맛있는 막국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인분 133g당 512Kcal / 266g당 1024Kcal

 

# 맛있게 드시는 방법

하나. 끓는물에 막국수면을 4분동안 삶아줍니다.

둘. 면을 차가운 물에 충분히 헹군 뒤 물기를 최대한 빼줍니다.

셋. 그릇에 면을 담은 후 1번 풍국면 고소한 들기름과 2번 풍국면 특제소스를 넣고 골고루 비벼줍니다.

넷. 비벼진 면에 3번 김 후레이크을 골고루 뿌려주고, 숟가락으로 으깬 4번 통깨고명을 골고루 뿌려 주시면 준비완료!

tip. 통깨는 숟가락으로 으깨면 편리해요!

 

 

구성품은 면 / 들기름 / 특제소스 / 김 후레이크 / 통깨고명 총 5가지가 들어있네요.

편하게 소스에 1번 2번 적혀있네요 ㅎㅎ 이런 사소한 배려 넘나 좋음.

 

 

 

물이 끓으면 메밀면을 넣어서 끓여주기. 4분간 삶아주고 차가운 물로 헹궈줍니다.

그리고 바로 간장소스와 들기름 넣고 쒜낏쒜낏. 고소한 향이 엄청 쎄게 나네요 ㅎㅎ

 

 

 

그릇에 담고 김 후레이크랑 통깨고명을 올려줍니다. 통깨를 뿌리고 나서야 으깨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은 나..ㅋㅋ

그래도 뭐 충분히 꼬소하겠지. 김 후레이크도 충분히 많이 들어있네요. 오히려 한봉에 2인분 충분할듯한 양이였음.

김가루도 잘게 갈려있는? 스타일이라 김 맛이 많이 날거 같음.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랑 차이점은 딱히 잘 모르겠다는 ㅎㅎ

두 가지 제품 모두 충분히 맛있네요. 

이거 먹고 나면 이빨에 김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전이나, 튀김, 수육 같은거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무더운 여름이라서 그런가.. 사람 먹고 사는거 다 똑같아서 그런가..

연예인들도 들기름 막국수 많이 먹는듯.. 몇년 전까지는 생소했는데 이제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느낌 

나혼자 산다 샤이니 키도 혼자서 들기름 막국수 만들어 먹더라구요.

근데 이제 거기에 깻잎과 쪽파와 차돌박이구이와 새우튀김이 더해진... ㅋㅋㅋ 

하나를 먹더라도 정성껏 차려먹더라는 ... ㅎㅎ 근데... 활동중이라 그런가 아이돌이라 그런가 

반 먹고 반은 냉장고에 넣어놓더라.. 나도 많이 안먹는 사람 중 한명인데 키 보고 경악.. 뜨악..

 

 

 

https://youtu.be/xZFxYnPWpi4

 

 

이건 BTS 정국이 만드는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ㅋㅋㅋ

연예인도 아이돌도 들기름 막국수는 못 참지.. 

 

 

무더운 여름에 밥 먹기 싫을때, 새로운 면을 먹어보고 싶다는 분, 아직 안 드셔보신분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먹으면 먹을수록 고소한 맛에 매력적인 아이인듯.

불마요는 아직 안먹어봤는데, 그냥 들기름 막국수가 좀 느끼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저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 여름에 별미처럼 먹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