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코크 다로베 칼초네피자 카프리초사 이태리피자 후기

내돈내산먹거리/밀키트

by 뱀선생게임 2023. 1. 2. 13:12

본문

반응형

 

 

 

 

피코크 다로베 칼초네피자 카프리초사 이태리피자 후기

 

 

 

 

일인가구에게 딱 적당한 양인듯한 이마트 피코크 다로베 칼초네피자 카프리초사 후기입니다 ㅎㅎ

지금 1월 11일까지 세일하길래 6588원에 구매.

원래 가격은 10980인듯...? 375g에 만원이면 엄청 비싼듯....... 세일할때만 구매하시길 ㅋㅋㅋ

맛은 두가지가 있네요. 카프리초사랑 5치즈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듯 ...

 

 

 

 

 

 

쫄깃함이 남다른 도우에 햄과 다양한 치즈로 속을 채운 깊은 풍미의 이탈리안 피자입니다.

여윽시나 에어프라이조리 가능한 제품이구요.  160도에 20분이라고 적혀있네요.

 

"다로베는"

2017년 성수동 서울숲에 문을 연 '다로베'구요.

나폴리 전통 피자문화를 전파하는 피제리아로 피자와 파스타 등 다양한 이탈리아 음식들로 미식가들에게 사랑받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https://naver.me/5hE0DXYk

 

네이버 지도

성동구 성수동1가

map.naver.com

 

 

칼초네 조리방법

1.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 피자의 비닐을 제거

2. 16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20분간 조리

 

 

이탈리아 피자, 칼초네 카프리초사

짭조름 하면서도 감칠맛이 도는 햄, 모짜렐라 치즈와 리코타 치즈가 속으로 꽉 채워져 있고, 그 위에 고기 풍미가 가득한 미트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깊은 이탈리아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칼로리는 375g에 890 Kcal 네요. 높은편인듯 합니다 ㅎㅎㅎ

암튼 드디어 개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닐에 덩그러니 있네요. 무슨 판떼기도 없이. 조금당황 ㅎㅎ

크기는 성인 손바닥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 정도 됩니다. 걍 1인용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듯.

 

 

 

 

냉동 제품이라 얼음이 껴있고 생각보다 빵이 두툼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예열하고 백육십에 이십분 돌렸는데 타버렸네요....

그리고 안에는 완전히 따뜻해지지도 않았던.....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조리법이 맞는건가...

냄새는 기가막히네욯ㅎㅎㅎㅎ 

그냥 태워서 먹자 라는 심정으로 반으로 커팅해서 5분 더 돌렸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화덕피자의 느낌 얼추 비슷무리하게는 나는듯.

그런데 딱히 와~ 하는 느낌은 들지 않았네요. 역시나 가게가서 먹어야 하나봅니다. 생각보다는 평범.

따로 올라간 토핑은 없었고 1인가구 피자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그런데 도우가 쫄깃하다고 느껴지기보다는 오래돌려서 너무 바삭해짐 ㅋㅋㅋ 

그래서 가운데부분과 잘 알아서 잘라서 드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장합니다.

세일할때 사서 쟁일 음식이지 만원에 사서 먹을 음식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2인이 먹기에는 적은양이고 1인이 먹기에는 조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하나는 토마토페이스트이고 나머지는 바질피자인듯하니 세일하면 나머지 맛도 사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피코크에서 예전에 잭슨피자인가 그것도 한두번씩 먹었는데

그거에 대적만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잭슨이 압승일듯요.. ㅋㅋㅋㅋ

 

 

 

세일가에 사먹는다면 가성비 괜찮은 냉동피자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