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식이 땡긴다면 집에서 이마트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 밀키트

내돈내산먹거리/밀키트

by 공생관계 2023. 3. 24. 09:14

본문

반응형

 

 

중식이 땡긴다면 집에서 이마트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 밀키트 

 

 

 

 

중식 먹고싶을때 이마트에서 종종 구매하는 고추잡채 꽃빵 밀키트 후기 입니다.

밥 먹기 싫을 때 색다른 음식 먹고 싶을때 추천하는 밀키트이며, 요리시간도 짧고 볶기만 하면 되는 요리라서 추천함ㅋㅋㅋ

그리고 꽃빵 없이 그냥 간편하게 술안주 하기에도 괜찮더라구요? 

 

 

2인분에 560g 10분이면 완성되는 초간단 밀키트 입니다!

담백한 꽃빵에 싸서 먹는 비주얼 끝판왕 고추잡채 !

이마트에서 가격은 11900원! 중국집 가는 것보다 중국집 시켜먹는것보다 합리적이고, 맛도 괜찮음!

 

 

 

 

여러 가지 채소와 담백한 꽃빵이 잘 어울리는 마이셰프의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이에요. 알록달록, 아삭아삭한 채소와 쫄깃한 빵을 한 번에 담은 키트로 많은 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어요. 고추가 아닌 피망이 들어갔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같이 먹을 수 있죠. 간편한 조리세트로 초대요리,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딱 좋답니다.

 

 

 

재료 

소고기 / 볶음 소스 / 죽순 / 표고버섯 / 홍파프리카, 청피망 / 양파 / 고추기름 / 꽃빵

 

 

 

 

 

조리방법

01. 밑 준비하기

홍파프리카, 청피망은 채썰기

키친타월로 표고버섯, 죽순은 물기 제거, 소고기는 핏물 제거하기

 

*구성품 중 채소가 있을 경우 1차 세척되어 물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리 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서 요리해 주십시오.

 

 

 

 

 

 

 

 

02. 조리하기

팬에 고추기름을 넣고 강한 불에 소고기를 30초간 볶기

홍파프리카, 청피망, 양파, 죽순, 표고버섯을 넣고 1분간 같이 볶기

볶음 소스 2/3를 넣고 1분간 더 볶아 주기

TIP. 남은 소스로 기호에 맞게 간을 해주세요

 

 

 

 

 

 

03. 완성하기

꽃빵은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담아 물을 뿌린 후 랩을 씌워 1분 30초간 돌려주기

TIP. 꽃빵은 찜통에 넣고 5분간 쪄도 좋아요.

접시에 꽃빵과 고추잡채를 담아 완성하기

 

고추잡채 양이 저기에서 2배정도 되네요 저는 덜어서 먹었네요.

2인분인데 꽃빵이 왜 5개일까 조금 의아하더라구요 ㅎㅎ 완성하고 보니.... 하나는 사이좋게 나눠 먹어야 하는거니... ㅋㅋㅋㅋㅋ

 

 

 

맛은요...

 

맛은 맛있었어요. 짜장 짬뽕 탕수육먹다가 색다른 중식 집에서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조리시간도 10분 컷이라 엄청 간편하고 좋네요. 맛은 덤이요 ㅋㅋㅋ

그냥 청피망과 파프리카만 채썰어주면 되서 요리 똥손, 요린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요리입니다.

꽃빵도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니 넘나 좋았습니다. 따뜻한 꽃빵 펼쳐서 싸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집에 손님 올때나 주말에 특식? 느낌으로 자주 종종 해먹을 법한 밀키트 입니다.

그저........ 꽃빵은 왜 2인분에 5개냐구요.. 애매한 양입니다. ㅋㅋㅋ 6개 주라구요.....

집에서 혼술 할때 홈술 할때 안주로도 제격인 음식입니다.

이번 주말에 한번 도전해 보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