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뜻한국물과 얼큰함이 매력인 등촌식 미나리 샤브 전골 밀키트 후기

내돈내산먹거리/밀키트

by 뱀선생게임 2024. 1. 3. 15:12

본문

반응형

 

따뜻한국물과 얼큰함이 매력인 등촌식 미나리 샤브 전골 밀키트 후기

 

 

 

 

밀키트로 즐기는 피코크 소불고기 전골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1

 

밀키트로 즐기는 피코크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로 즐기는 피코크 소불고기 전골 감칠맛 도는 간장 베이스 육수에 부드러운 소불고기가 퐁당 들어간 피코크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에요. 특제 불고기 소스는 물론 모든 재료들을 깔끔하게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밀키트로 즐기는 깊고 진한 버섯 어묵 전골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0

 

밀키트로 즐기는 깊고 진한 버섯 어묵 전골

밀키트로 즐기는 깊고 진한 버섯 어묵 전골 밖에 날씨가 미친듯이 추워져서 절로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 어묵이 생각나서 시켜본 피코크 밀키트 버섯어묵 전골 후기입니다. 가격은 14800원이며 2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장볼때 밀키트를 자주 시키는 편인데, 으슬으슬 감기기운이 있는 거 같아 전골을 한번 시켜봄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고

정가는 16990 원이며 할인된 가격은 11990 원입니다

 

총 2인분이며 15분 컷 밀키트입니다.

총 845g 의 용량이네요 거기에 플러스 전골엔 역시 칼국수 ㅋㅋㅋ

쌀쌀한 요즘 날씨에 먹기 좋을 음식인거 같아서 구매해보았음.

 

 

 

 

 

 

넉넉하게 들어간 미나리, 샤브용 소고기와 칼칼한 육수의 깊은 맛의 조화가 일품!

기본 재료는 물론 신선한 채소까지 알차게 담은 밀키트로 등촌식 샤브샤브 스타일!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과 향긋한 미나리, 푸짐하게 들어간 채소의 콜라보

 

아낌없이 넣은 미나리와 부드러운 샤브용 소고기, 얼큰한 국물의 조화, 미나리 향이 은은하게 밴 얼큰한 국물이 일품!

 

 

 

 

 

내용물 : 칼국수 생면, 소고기, 느타리버섯, 샤브용얼큰소스, 샤브용 재료육수, 미나리, 양파, 느타리버섯, 청양고추등이 들어있음.

 

 

 

 

 

# 조리방법

1. 동봉된 채소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2. 쇠고기는 키친타올로 2~3회 꾹꾹 눌러가면서 핏물을 제거해주세요.

3. 샤브샤브재료육수와 샤브용얼큰소스, 물 900ml 를 넣고 센불로 끓여주세요.

4.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준비된 재료들을 순차적으로 넣어가며 샤브샤브 방식으로 데쳐 드시면 됩니다.

5. 칼국수는 샤브샤브를 어느정도 드신 후, 면에 붙어있는 전분을 충분히 털어내고 5분간 육수에 넣어 끓여드시면 됩니다.

 

* 적당히 드신 후 김치, 참기름, 계란, 김가루 등을 넣어 죽을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 조리환경에 따라 불의 세기와 조리시간을 조절해 주세요.

* 취향에 따라 해산물, 만두 등을 추가로 넣어 드셔도 좋습니다.

 

 

 

 

야채 상태도 꽤나 싱싱한 편이였고 생각보다 버섯이랑 미나리가 적당히 들어있어서 좋았음.

소고기 양은 물론 적어서? ㅋㅋㅋ 집에 있는 소고기 더 넣어 드시길 추천함.

고추는 청양고추라고 적혀있지만 그냥 풋고추 같은 느낌. 매운향이 안느껴짐 ㅋㅋㅋ 참고하시길

칼국수 생면은 1인분 같은데 밥이나 죽까지 생각하면 저 정도 2인분의 양에 저정도 양이 적당한거 같습니다 참고로 ㅎㅎ

소스는 2가지가 들어있었는데 하나는 빨간소스, 하나는 간장소스? 인걸로 추정되는데

그냥 다 때려넣고 끓이는 레시피이므로 왜 굳이 두가지로 나눳을까? 의문이 들긴 함 ㅋㅋㅋ

 

 

 

 

# 맛은요...

 

먹다보니 배불러서 죽까지는 해먹지 않았는데 ...

찬바람 불때 따뜻한 음식 생각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음식이였음.

다만 좀 짜다는 느낌을 받음.

밀키트 살때 대부분 호의적인 리뷰들이 많지만 그래도 꽤나 읽어보는 편인데, 생각보다 미나리 맛이 많이나서 맛있다는 평이 많았음.

2인이 먹기에 적당하고 가족수가 더 많다면 야채나 고기 추가하라는 글들이 많았음.

하지만 짜다는 평은 없었는데 ㅋㅋㅋㅋ 먹다보니 자극적인 맛이 강해서 짜더라구요.

 

미나리랑 버섯 건져먹는 재미도 괜찮았고 고기는 먹다가 부족해서 더 넣긴 했음. 그러니까 배부름 ㅋㅋㅋ

심심해서 냉동새우도 넣었는데 나쁘니 않았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귀찬아서 하나씩 건져먹을까 하다가 마지막에는 그냥 다 때려넣고 끓였는데 나쁘지 않음. ㅋㅋㅋㅋ

성질급한 한국인들은 그냥 다 때려넣고 드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끼 해먹기 괜찮은 밀키트였고 찬바람 불어서 지치고 얼큰하고 따뜻 칼칼한 음식 생각날때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음.

한 마디로 겨울철 간편 밀키트, 안성맞춤 음식이다

만드는 레시피 순서도 야채 씻고 육수 끓이고 재료 넣고 끓여 먹는 방식이라 간단한 편임.

하지만 만족스럽게 먹기 좋은 음식이네요 

 

솔직히 빨간양념은 조금 남겼는데 그래도 내 입에는 좀 짰다....

짠 음식 안 좋아하시면 국물 간 보면서 소스양 조절하는게 맞을거 같네요.

 

 

 

 

 

 

 

미나리 들어간 전골 찌개 국물 요리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