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봉기 - 스마트티비가 아니라 이번엔 스마트모니터다! 삼성 m7 후기

내돈내산신상

by 공생관계 2022. 9. 21. 23:00

본문

반응형

 

 

 

 

 

개봉기 - 스마트티비가 아니라 이번엔 스마트모니터다! 삼성 m7 후기

 

 

 

 

 

 

 

 

LG에는 스마트티비가 있다면 삼성에는 스마트 모니터가 있다?

ott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에게 추천!

방에 티비로 쓰면서 모니터 겸용의 무언가를 써고 싶은 원룸에 사는 자취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아닐까 싶은 삼성 스마트모니터 M7!! 

요즘 누가 티브이를 보나... 다들 유튜브 넷플 ott 서비스를 이용하지 라는 생각이 들때쯤

삼성에서 알맞춤 스마트 모니터를 내놓았다!! 꺄아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크기는 32인치 43인치로 두가지가 나왔고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색상이 있다.

나는 32인치의 블랙 구매

보통 할인받아서 잘사면 화이트는 아직이고 블랙으로 30만원 후반대에 구매를 할 수 있는듯 (추석에 지마켓에서 구매함)

최근에 나온 m8 32인치는 아직 60만원대네요 

 

 

 

 

 

다나와에서 4k 모니터에서 3위를 달리고 있는 삼성 m7

 

 

 

 

 

 

 

 

 

https://youtu.be/JKeRM918XDA

 

 

 

 

 

 

 

 

 

내 마음을 빼앗아 버린 삼성 .............

삼성핸드폰을 쓰시면 원터치 미러링 가능하다고 하나 나는 아이폰유저기에 패쓰 ㅋㅋㅋㅋ

 

 

 

 

 

 

 

 

 

 

리모컨으로 접근가능한 오피스 와우 드라마나 영화보다가 간단한 파일 확인할때 꿀일듯

근데 아직까지 내가 써본 느낌으로는 처음에는 리모컨으로만 윈도우랑 ott 왔다갔다 하는데 적응시간이 필요했다 ㅋㅋ

나도 모르게 esc 키를 누르고 있었엉.................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 한시간이면 적응 완료된다

 

 

 

 

 

 

 

 

 

 

갤럭시랑 바로바로 연결되는거 좋을거 같지만 나는 아이폰 유저다 빼앰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기대하는 기능은 이것!!! 나와라 ott 서비스!!! pc나 노트북 켜지 않고 즐기는 ott 너무 기대된다.

온갖 ott 서비슨 가입자 여기 모여라 ㅋㅋㅋㅋㅋㅋㅋ

리모컨으로 즐기는 ott 생활 ㅋㅋㅋㅋ

잠잘때 누워서 웨이브나 넷플 유튜브 보다가 리모컨으로 끄고 자는거 너무 좋아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소한 것에서 오는 감동 짜릿해 

누워서 드라마나 영화보다가 잠이 스르륵 오는데 일어나서 다시 끄러 갔던 나 ㅠㅠ 덕분에 잠도 달아났던 나 ㅋㅋㅋ

그래서 핸드폰으로 누워서 ott 시청하던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이빠이 작별을 고했다

방구석에서 누워서 즐기는 ott 너무 좋아 

 

 

 

 

 

 

 

 

 

 

 

게임은 내가 하지 않으니까 패쓰 .......... 

 

 

 

 

 

삼성전자 SMART M7 S43BM700 은 올해 4월에 나온 제품으로 AM700 제품과 달리 응답속도가 8ms 에서 4ms로 약간 빨라지고 밝기도 250cd에서 300cd가 되었다는 점? ㅋㅋㅋ

 

 

 

 

 

 

 

 

따라따라딴 ㅋㅋㅋㅋㅋㅋㅋㅋ 꺄 ㅏㅏㅏㅏㅏㅏㅏㅏㅏ 모니터다 모니터

추석 전 주에 태풍과 함께 오는 줄 알고 마음 졸였던 나 ㅋㅋㅋ 다행히 기사님이 센스있게 가지고 오셨더구나

 

 

 

 

 

 

 

구성품은 이러합디다

 

 

설명서 / 보증서 / 리모컨 / 전원 or HDMI 케이블 / 스탠드받침대 / 밑면 들어있네여

받침대에 연결부 끼우고 연결나사 하나 조이고 모니터와 두개 조이면 완성됩니다 무게감만 있을뿐 성인이라면 쉽게 조립합니다.

흠 ,,,,,,,, 아쉬운 부분은 틸트만 될뿐 높낮이가 조절이 안되는게 아쉽네요 

찾아보니까 M8 제품은 높낮이가 조절이 되는듯 ㅋㅋㅋㅋㅋ근데 m8 가격은 비싸아.......... 가성비 부분에서는 m7이 훨씬 좋습니다!!!

 

 

 

나는 도무지 ㅋㅋㅋㅋㅋ 모니터가 검정이면 리모컨도 블랙이여야 하는거 아니냐!!! 삼성 !!!! 나는 도무지 이 점일 이해할 수가 없다 ㅋㅋ 나를 납득시켜줘라줘리모컨도 요즘엔 c 타입이네 센스 ㅋㅋㅋ

 

 

 

 

 

아무튼 아직까지 한달 못 되게 사용중인데 일단 뭐 편하긴 하다 앞서 말했듯이 누워서 즐기는 방구석 ott자기 방에서 조금 더 큰 화면으로 ott를 즐기고 싶은 분들 / 잘때까지 뭐 보면서 자는 사람들 / 원룸에 사는 자취생들에게 강추 합니다 이 제품 엘지 스탠바이미 처럼 삼탠바이미로 쓰고 있을만큼 가성비 좋으며 pc + ott 서비스로 충분히 괜찮은 제품임이 확실하다!!!usb 2.0이 3개에 usb-c 타입 포트 1개 / hdmi 2개가 제공되어서 핸드폰이나 노트북 등 연결해서 사용하기도 무리가 없다

 

 

 

 

 

wifi 와 smart thing에 연동되서 빅스비나 리모컨을 이용해서 컨트롤이 되는 것도 편리하다 굳굳.갤럭시 이용자들은 진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고, 갤워치도 블루투스로 연결되서 삼성 헬스 서비스를 시청하면서 운동 쌉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얼마나 사용할지는 모르겠으나 이것도 뭐 나쁘지 않다ott 서비스도 디즈니플러스 / 티빙 / 프라임 비디오 / 넷플릭스 / wavve 등 국내외 서비스 pc나 셋탑 연결 없이 시청가능합니다생각보다 모니터에 탑재된 오디오 사운드도 거슬리지 않은듯 하구요

 

 

 

 

 

6월 30일 론칭한 삼성 게이밍 허브를 지원합니다모니터와 게임패드만 있으면 엑박이나 플스 콘솔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흐흐 스마트 하다 스마트해

 

 

 

 

 

방 크기가 크다면 43인치 그러나 32인치도 쌉 가능하며 훌륭한 가성비 갑 스마트모니터임이 확실하다 ㅎㅎㅎ돈 여유가 있으면 m8이 디자인은 더 이쁘게 뽑혀서 한번 도전해 볼만 하겠으나, hdmi 가 하나라는 사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