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갑 1일 1팩 하기 좋은 제품 듀이트리 마스크 팩

내돈내산신상

by 공생관계 2022. 9. 25. 22:28

본문

반응형

 

 

 

가성비 갑 1일 1팩 하기 좋은 제품 듀이트리 마스크 팩

 

 

 

 

 

 

 

 

 

 

 

철저하게 내가 써보고 내가 추천하는 가성비 제품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몇 번이나 사서 썼는지 기억도 안난다 

나도 이렇게 사서 썼는지 몰랐음... 이건 심지어 네이버에서 구매한 거라 다른데서 구매한 것도 합치면 엄창날듯....

일단 나는 피부가 수부지 건성이며 샤워하고 머리 말리기 전에 팩을 올려 놓는 걸 하루 마무리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그만큼 팩을 자주 쓰는 사람이며, 팩을 하고 나면 흡수 시키고 여름에는 앰플 겨울에는 크림만 하나 발라주면 좋다.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팩을 쓰는 사람도 있다지만 그건 성격급한 한국인의 대표적인 나는

올려놓고 기다리기 너무 귀찮다... ㅋㅋㅋㅋㅋ 바쁜 아침에는 어림없는 소리

저녁에 하고 자야 마음이 편안~

네이버에서 지금 구매하면 저렇게 샘플용 마스크팩도 증정해 준다. 뭐 개이득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제품은 듀이트리라는 픽앤퀵 화장발 뽑아쓰는 마스크이다.

통안에 30매가 들어있으며, 1일 1팩을 할 수 있는 갓성비 템이다.

30매에 만천원 대면 구매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이다.

 

 

촉촉하게 3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충전 / 깔끔하게 미니 핀셋으로 간편하게 쏙쏙 /

매끄럽게 AHA 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각질 케어 / 꾸준하게 30매 대용량 데일리 홈케어

 

 

 

대신 가격이 싼 만큼 생각했던 두께감의 팩은 아니며, 가성비 팩이다.

얇아서 빨리 마르긴 하지만, 날마다 하기에는 무리없어 보이는 제품이므로 추천한다.

이 제품은 보습영양 / 진정 / 수분 라인이 있으며 본인은 3 라인 다 써봄....

 

 

 

뚜껑을 열면 뚜껑에 집게가 붙어 있고 스티커 씰로 봉해놓은 스티꺼를 뜯으면 저렇게 팩이 뭉텅이로 들어있다. 

그래서 집게를 이용해서 빼서 쓰는데, 이게 나눠져 있지 않고 들어있기에 한번에 한개씩 집기가 쓰다보면 짜증날때가 있다 ㅋㅋㅋ

그리고 위에는 엑기스? 가 조금 묻어있고 밑으로 갈수록 엑기스가 많아서 나는 쓰기 전에 한번 뒤로 뒤집어 놓아 준다. 

여러개의 팩에 엑기스가 골고루 묻으라고 ㅋㅋㅋ 나름의 팁이다.

그리고 쓰다보면 먼지도 들어가고 비위생적이라고 느껴질 수 있으나, 나는 그런거 개의치 않고 그냥 사는 성격이며, 나는 팩에는 돈을 투자하는 성격이 아니라 싼 팩을 꾸준히 하는 스타일이라 그냥 이거 쓴다.

 

 

 

 

 

 

 

일단 수분 라인은 그야말로 데일리로 쓰기에 적합핟. 봄 가을에 나는 쓰는 편이다. 엑기스라 그러나? 투명한 색상으로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으며,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는 라인이라서 봄 가을에 쓴다.

보습 영양은 일명 콧물 제형이라고 하나? 콧물 제형으로 불 투명하며, 생각보다 좀 찐득하고 꾸덕하고 보습이 되는 느낌으로 나는 늦가을부터 시작해서 겨울에 즐겨 쓰는 라인이다. 속까지 채워지는 보습감이랄까 무난하다 이것도. 하지만 약간의 끈적함음 남아 있었던듯?

진정라인여름에 쓴다. 진정 효과가 있으며 처음 쓰면 약간 따끔함도 느껴질 수 있으나, 그건 한두번 쓰면 바로 적응된다.

쿨링 느낌이 드며 페퍼민트 잎 추출물로 여름에 쓰기 적합하다. 수분라인보다 이게 더 라이트한 느낌이 들었다.

 

 

 

 

얇고 가벼운 시트로 착 밀착이 되는 만큼 잘 마르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그걸 바꿔 생각해 장점으로 보자면 바쁜 아침 바쁜 현대인에게 아침에 딱 쓸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팩 하나로 바르고 영양발 효과를 볼 수 있어 모닝팩 , 시간단축팩, 이라 추천한다.

대용량으로 매일매일 나처럼 1일 1팩을 쓰는 사람들에게 강추 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