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휘뚤마뚤 가벼운 가방이 필요해 센스있는 여친선물로 강추 폼폼백

내돈내산신상

by 공생관계 2022. 9. 22. 23:26

본문

반응형

 

 

 

 

 

휘뚤마뚤 가벼운 가방이 필요해 센스있는 여친선물로 강추 폼폼백

 

 

 

 

 

 

 

 

 

 

 

 

 

한 2~3년 전인가 sns에서 줄기차게 보이던 한 가방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특이해 일명 <<드래곤디퓨전>> DRAGON DIFFUSION

위빙백인데, 위빙백하면 유명한 명품백 보테가 베네타가 존재하지

하지만 같은 위빙백이여도 여긴 느낌이 달라 달라

얇은 가죽을 엮어서 가죽공예 느낌이 나는 백의 느낌이랄까 

 

 

 

 

 

 

 

드래곤 디퓨전

1985년 벨기에 디자이너 크레이그 라이트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전통적인 직조 기술을 지닌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져 수일에 걸쳐 정교하게 완성됩니다. 천연 식물성 염료를 입힌 내추럴한 컬러감은 시간이 지날수록 근사한 색감을 자아냅니다. 가죽 공예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시즌을 초월하여 사용할 수 있는 오랜 취향을 공유하며, 아이템 하나만으로 착장에 무드를 더해주는 형태와 짜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라인이 핫한 제품인 플랫고라라인

 

 

 

 

 

 

 

 

 

 

 

 

 

 

 

 

 

 

우리나라에서는 특히나 폼폼 더블 점프백미니 플랫고라 라인이 인기며, 다크브라운이나 블랙이 인기가 많은듯..

다른나라는 어쩔지 모르겠으나 .... ㅋㅋㅋ 특히나 여름에 많이 팔리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여름에 원피스나 가벼운 옷차림에 매치하거나 코디하기 위해 많이들 구매한다. 그리고 어두운 색상일수록 코디가 쉬워서 다크브라운이나 블랙이 강세인듯.....

 

 

 

 

 

 

 

 

 

 

 

특히나 드래곤디퓨전백은 저 뭐라그러나... 피크닉가방처럼 생긴 디자인이 유독 많으며 그래서 인지 봄 여름에 인기가 가장 많은편

그래서 유독 저런 느낌의 휴가 컨셉샷이나 시작컨셉의 홍보사진도 눈길을 끄는편.... 

그래서 자유롭고 캐쥬얼한 옷차림을 주로 하는 사람들에게서 입소문을 탄 것도 있는듯... 그래서 더더욱 sns에 이 가방이 자주 나타난다

 

 

 

 

 

 

 

 

 

 

 

 

 

 

 

 

 

 

 

 

 

 

 

 

 

 

 

이 라인이 인기가 많은 폼폼 더블 점프 백 라인이다. 

 

 

 

 

 

 

 

 

 

 

 

 

가격대는 20중반 부터이며 인기제품이나 색상은 여름철 인기가 핫할때 거의 한달 기다렸다가 받는 경우도 많음 ㅋㅋ

그만큼 봄 여름 주력 상품이란 말씀.... 그래서 센스있게 미리 주문해놨다가 여친에게 가볍게 선물로 주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고....

나는....................... 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

 

 

 

 

 

 

 

 

 

 

 

 

본인도 잊고살다가 여름이 닥치고 나서 구매하고 싶어져 6월 15일 정도에 구매 해서 칠월정도에 받았던 걸로 기억함 ㅋㅋㅋ

홍보는 아니고 바이로아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고 직구나 ssg 비시즌에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는 이십중반대에 구매

 

이 백이 얼마나 웃기냐면.... 저거 드래곤 택이 멋이라고 또 안자르고 다니는 사람들도 있을 지경이다. ㅋㅋㅋ

 

 

 

 

 

 

 

 

 

 

 

 

 

 

우선 나는 폼폼 하나만 가지고 있지만 탄색상이나 블랙으로 미니고라 백으로 가지고 싶다 ......... ㅋㅋㅋ

내년 여름은 또 늦을 테니 봄을 기약해볼까나... 

솔직히 말하면 깔별로 쟁이고 싶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지랄이겠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