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펌프스 추천, 세라 S20P007 블랙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뱀선생게임 2022. 10. 28. 19:46

본문

반응형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펌프스 추천, 세라 S20P007 블랙 후기

 

데일리로, 하객룩으로, 착화감이 좋네요. 세라 펌프스! 

 

 

오랜만에 구매한 구두, 펌프스 후기입니다. ㅋㅋㅋ 보통 구두는 7CM 이상을 신지 않고, 그나마 편한 신발을 찾아다니다가 양가죽이나, 바닥이 푹신한 구두로 락포트 제품을 자주 찾아서 신었었는데, 내 인생 세라 구두는 처음인데 착화감이 나쁘지 않아 후기를 남겨봄.

제품명은 S20P007로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두근두근... 사이즈 잘 맞겠지? 편하겠지? 하는 마음으로 상자 오픈 ㅋㅋ 하지마자 보이는 수두룩한 깔창... ㅋㅋ

섬세하시네요 판매자분 ㅎㅎ 신발 더스트백도 잘 왔구요. 저는 한꺼번에들어가는 것보다 한짝씩 들어가는게 좋던데.. 그건 뭐 내 취향이니 ㅎㅎㅎ

 

 

등장한 나의 구두 안뇽 ㅋㅋㅋㅋㅋㅋㅋㅋ 흠집도 없이 깔끔하게 잘 왔네요 ㅎㅎ 구두는 있지만 검정은 없었던 특이한 나... 왜 그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 잘 없는 흰색구두까지도 있지만 제일 기본인 블랙이 없어 ... 취향이 특이한 걸까나 ㅎㅎ

앞코도 짝짝이 아니게 쉐입이 예쁜 편인듯 합니다 

 

 

밑창은 저렇게 1978이 각인된 구두였는데, 비올때는 미끄러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 맑은 날에만 신어에 겠습니다 ㅎㅎ

7CM 시켰는데 8CM 오지 않았겠지란 ㅋㅋㅋㅋㅋ 생각으로 바로 높이를 재봄 ㅋㅋㅋㅋㅋㅋ

주문 제작한게 아니라 금방 왔기 때문에 의심부터 들었기 때문 ㅎㅎㅎ 혹시나 높은거 보냈으면 안신어 , 반품각 ㅎㅎㅎ

하지만 7CM 짜리로 정확하게 왔네요. 굳굳

 

 

 

우선 구두에 흠집이랑 달리 특별히 반품할 사유가 안 보여서 바로 신어봄 ㅋㅋㅋㅋㅋㅋ 아빠다리 하고 있다가 신어서 발 등이 좀 뻘것네요 ㅎㅎㅎㅎ 신었을때 바닥의 쿠션감도 느껴져서 7CM 이지만 편하게 느껴졌구요, 양가죽만 신다가 오랜만에 소가죽 신어서 그런가. 확실히 부드럽지는 않네요 ㅎㅎ 가죽신발은 역시 양가죽이 진리인건가.. 발가락도 많이 노출안되는 편이고 모습은 아주 흡족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세라 검정 가죽펌프스 , 편안한 착화감 추천합니다.

데일리로, 회사에서도, 중요한 곳에 갈때, 나들이룩에도, 데이트룩에도, 하객룩에도, 튀지 않고 무난하네 코디가능한 검정색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