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여움 + 고급미 하객룩강추! 트위드 셋업 라인 문스턴 주얼버튼

내돈내산패션

by 뱀선생게임 2022. 11. 8. 15:55

본문

반응형

 

귀여움 + 고급미 하객룩강추! 트위드 셋업 라인 문스턴 주얼버튼

 

 

 

가을 겨울 하객룩 뭐 입을 지 고민되는 사람 모여라.

하객룩으로 만만한 원피스가 지겨운 사람도 보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느낌과 고급스러운 모두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는 트위드셋업입니다.

브랜드는 LINE 제품이고 이름은 문스턴 주얼버튼셋업입니다. NGSKLL8100 / NGJKLL8100

가격은 자켓을 십만원 초반대, 치마는 6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바이린샵 패밀리세일에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세일은 1년에 두번 8월 2월에 열리네요 참고하시길 ㅎㅎ)

 

 

색상은 그레이 / 핑크가 있는데 이 제품은 핑크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핑크와 / 은색 / 흰색 / 블랙에 금색실 이 엮여있는 트위드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55,66,77 제품까지 나와있으며 구매한 사이즈는 55

착용계절은 겨울로 생각보다 두깨감있는 제품으로 가을 , 겨울 , 초봄 3월달까지 착용가능해 보입니다.

안감도 있어서 정전기 문제없어보이구요 ㅎㅎ 제주년월은 21년 fw 모델로 올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폴리 85 / 아크릴 9 / 레이온 2 / 나일론 2 / 면 1 / 울 1 로 제작되어있으며 단독 드라이를 추천하는 제품이며 저온스팀 적혀있네요 

 

 

 

 

상의는 안에 카라있는 제품이나 목티입고 입으면 찰떡일것 같습니다. 주얼버튼이라는 제품명에 맞게 은색으로 된 버튼이구요. ㅋㅋ 사실 겉감이 트위드라서 그렇게까지 버튼이 포인트가 되지는 않은듯 ㅎㅎ 보입니다. 주머니도 핸드폰 쏙 들어가는 깊이감 있는 주머니로 제작되어있습니다. 여분의 버튼도 잘 왔고 문제없는 모습 ㅎㅎㅎ 

 

안감도 같이 핑크로 되어있어서 겉어서 입었을 때 나쁘지 않았구요. 팔 부분에도 전체가 안감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부분안감인 자켓도 있던데 아주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트위드라 올 풀린 부분이 있나 유심히 봤는데 그런 부분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원피스는 질렸다 하시는 분들, 화사하게 트위드 셋업 하객룩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