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겨울 패딩추천 ! 숏 푸퍼패딩 비이커 QP1938OG2A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공생관계 2022. 12. 7. 20:01

본문

반응형

 

 

올겨울 패딩추천 ! 숏 푸퍼패딩 비이커 QP1938OG2A 후기

 

 

작년부터 스물스물 인기였던 패딩스타일! 바로 숏 푸퍼패딩

푸퍼패딩이란 puffer 공기를 품어 몸을 부풀리는 복어란 뜻으로 볼륨감 있는 모양으로 편하게 툭 걸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실루엣.

이라고 생각하네요 ㅎㅎㅎ 그 중 너무 길면 멋이없고 숏한 기장감이 유행인듯 보입니다.

매년 검정색만 찾아서 입고 다녔다면 좀더 밝은색상이나 아니면 화려하게도 많이 선보이는 듯한 패딩유행.

 

작년부터 유행이였지만, 나는 숏한 기장감의 패딩이 한철지나면 사라질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올해도 인기일듯 하여 아울렛으로 넘어간 제품 할인 받아서 구매하게 됨

내가 구매한 제품은

 

비이커 QP1938OG2A 입니다.색상은 베이지

FW 21 제품이며 베이지, 짙은회색 , 아이보리 색상이 있는듯함.

아이보리는 현재는 팔지 않으며 짙은회색도 품절직전인듯으로 보임 ㅋㅋㅋㅋ

 

나는 화장하면 짙은색 안지워지는 스트레스를 겪고 싶지 않았기에 그냥 베이지색으로 고민도 않고 구매!

 

모델 착샷은 이러한데.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는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오래 입고 싶어서 무난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였다.

이런 패딩.... 절대 안입는 사람중에 한명으로 칼바람 영하로 떨어져도 레이어드해서 입는 얼죽코스타일인데 긴가민가 하는 심정으로 구매 ㅋㅋㅋ 

 

 

 

ssf 홈페이지에서는 베이지라고 적혀있었지만 실물색상은 인디핑크 같은 색상이였다. 베이지에 핑크가 섞인듯한

뭐 막상 입으면 귀여울듯 보여 패쓰. 생각보다 푸퍼스타일.... 나는 딱 맞게 입자 주의인 사람이라 이런 벙벙한 핏은 참 낯설어....

제일 작은 사이즈를 구매했음에도 오버핏스타일이랄까 ㅋㅋㅋㅋ

 

 

 

주머니 디테일입니다.

두가지 방식의 주머니로 지갑이나 핸드폰 같은 잘 빠지지 않는 소지품은 덮개가 있는 곳에 넣어두고 손은 옆 사이드에 쏙 넣으면 될듯... 두가지 방식으로 되어있는 호주머니 st라서 이 부분이 너무 빵빵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귀여운 스타일이였다.

 

 

소매디테일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바람 숭숭 들어올법한 소매자락이지만 안쪽에 짱짱하게 시보리? 되어있는 밴드형식의 소매라서 좋았습니다.

예전에는 이게 뭐 아주 좋은 방식이다 생각했는데 요새는 이게 일반화가 되어서 싸든 안싸든 다 이런식인듯?

아무튼 없으면 안될 시보리 소매형식의 소매 합격!

 

 

모자후드디테일

앞 부분 여밀수 있는 똑딱이가 위아래로 2개 달려있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방식이다. 똑딱이로 되어있는 것을 선호한다.

지퍼로 되면 나같이 급한 성격의 소유자는 옷감 찝혀서 지퍼 고장나고 옷감 상하기 딱이다. 그래서 이것도 만족함.

 

 

 

안감은 찍지 않았는데 더 옅은 분홍색을 띄고 있었으며, 안쪽에 주머니가 하나 더 있습니다. 만족. 잘 안쓰지만 없으면 서운한 안쪽 주머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아래 부분에는 쪼일 수 있는 고무줄도 존재. 만족했네요. 전체적으로 똑딱이가 주를 이루는 패딩이지만 앞 여밈에는 안쪽에 지퍼 바깥쪽에 똑딱이 2중 여밈 형식이였으며 솜털과 깃털은 8:2 입니다. 뭐 이정도면 무난.

사이즈는 xs : 000 / s : 001 / m : 002 인데 오버핏으로 나온 제품이라 정사이즈 혹은 한사이즈 다운 하셔도 잘 입을듯.

본인은 160 / 49 000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정가는 515,000 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미친 이돈 주고 사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본인은 60% 세일한 상품에서 206,000 있는 포인트 없는 포인트 다 털어서 150,000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나름 합리적이였다 자부해... 

 

 

 

깔끔하고 숏한 기장감의 푸퍼패딩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귀여운 스타일의 패딩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